해커스,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 합격 필수 용어집 '기초용어 500' 무료 배포

입력 2020-05-31 09:00  


제31회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까지 약 150일 남은 현재, 많은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생들은 단기합격을 위한 전략적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을 찾고 있다.

이 가운데,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공인중개사 시험 최단기 합격을 위해, 공인중개사 시험 필수 용어 500개를 엄선한 `공인중개사 기초용어 500`을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해커스 교육그룹의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로 종로 토익 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과 함께 강남역, 종로, 일산, 수원역에 공인중개사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2019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참여자 336명 조사 결과, 참여자의 61%가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1년 이내 합격하며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어 이번 무료 배포 이벤트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기초용어 500` 무료배포 이벤트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공인중개사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꼭 나올 만한 용어들로 구성되어 있어,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부터 용어 정리가 필요한 재시생까지 누구나에게 추천한다고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설명한다.

실제로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제30회 공인중개사에 합격한 유*성씨는 "강의를 수강하며 큰 체계를 잡았고, 공인중개사 용어를 이해하며 공부한 덕분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었다"라며 공인중개사 용어 공부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기초용어 500`은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스타 교수진이 직접 선별한 필수용어만을 엄선하여 담은 교재이며,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과목의 빈출용어가 모두 수록되어 있다. 이와 함께, 공인중개사 용어와 관련된 개념, 기출지문까지 한 권에 정리되어 있어, 2020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단기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과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 전 기초를 쌓고 싶은 수험생 모두에게 추천하는 공인중개사 교재이다.

헤커스 공인중개사의 `기초용어 500` 무료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 및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부동산 중개사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독학, 공인중개사 무료 강의, 공인중개사 전망 등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