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웅천캐슬디아트, 1조원대 경도 해양관광단지 개발 최대 수혜... 위탁운영을 통한 수익율까지 UP

입력 2020-06-03 13:50  


정부의 부동산 규제가 이어지는 가운데, 코로나19의 여파로 기준금리가 인하되면서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투자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다른 부동산 투자처에 비해 규제가 적은 수익형 부동산의 경우, 낮은 금리의 대출로 상대적으로 높은 수익률이 기대돼 투자자들이 더욱 선호하는 경향이 짙다.

코로나19로 인한 내수시장 관광시장이 활성화 기대될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특히 투자전문 금융그룹에서 전라남도 여수에 공격적인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향후 관광산업의 판도가 바뀔 것으로 보이는 시그널이 곳곳에서 보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다음 달 착공하는 남해안 최대 규모의 1조 원대 해양관광사업인 경도해양관광단지는 6성급 호텔과 쇼핑몰, 해상케이블카, 해양레저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국내외 연 400만 명의 관광객을 유치하며 1조 4천억 원의 경제 파급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또한 신라호텔에서도 첫 전라남도 여수에 신라스테이를 공급할 예정이다.

웅천지구는 이러한 경도해양관광단지 개발의 최대 수혜 지역으로, 개발권 중심 도시로의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이에 따라 여수 웅천지구에 들어서는 생활숙박시설(레지던스) `여수웅천캐슬디아트`에 대한 투자 가치도 높게 평가되며, 수요자들의 분양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고품격 상가들의 입점으로 원스톱 주거환경을 제공하는 여수웅천캐슬디아트는 여수 유일의 전문 위탁 운영사인 핸디즈가 위탁 운영사로 선정되면서, 투자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매물로 실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전문위탁 운영사 핸디즈는 수분양자들에게 생활형 숙박시설에 대한 숙박위탁 종합관리시스템을 제공한다. 연 1천만 명 이상의 관광객을 보유한 관광해양도시 여수에 관광객이 몰리는 성수기에는 숙박 운영을 통해 수익을 극대화하며, 비수기에는 단기 임대(월세)를 통해 운영의 효율을 극대화한다. 핸디즈는 수분양자의 최대수익을 목적으로, 상황에 맞는 전문 위탁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여수웅천캐슬디아트는 주거 수분양자들에게도 최고의 프리미엄 입지를 선사한다. 해변문화공원과 이순신공원, 이순신마리나, 오동도 등이 인접해 있어 탁 트인 오션 라이프를 즐길 수 있으며, 쾌속 교통 인프라와 주변 수변상업시설로 생활의 편리함을 더했다.

여수웅천캐슬디아트 관계자는 "여수웅천캐슬디아트는 전문 위탁사 운영으로 투자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전문 위탁 관리로 수익률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여수웅천캐슬디아트(전라남도 여수시 웅천동 1868-5번지 외 1필지)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분양홍보관(여수시 웅천동 1807-6)과 문의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문 위탁운영사 핸디즈는 위탁 계약자에게 다음과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 ▲시설 가동 이후 핸디즈 생활형 숙박시설 전 지점(서울, 부산, 여수) 상시 30% 할인 ▲전 지점 프로모션 및 파티 진행 시 위탁 계약자 최우선 안내 및 할인가 적용 ▲객실 내 집기류 공동구매를 통한 공장도가 구매 ▲IoT 기술 적용 모바일 스마트홈 구축 지원 ▲자가거주 외 아무런 신경 쓸 필요 없이 매월 수익 정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