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타운하우스 청명산 품은 단독형 '드림 포레스트' 분양

입력 2020-06-09 10:19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고 있다. 이에 따라 생활 패턴 역시 비대면(언택트) 방식으로 변화하고 있다.

주택 선호도 역시 아파트나 빌라를 대신해 단독형 타운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향후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까지 일상처럼 자주 겪게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되며,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훨씬 많아져 주거의 중요도 역시 높아질 전망이다. 이에 단독형 타운하우스의 인기도 꾸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런 가운데 시스템 타운하우스의 선두주자 고암산업개발(대표 이광재), 성신산업(대표 김영윤)에서 1, 2, 3단지 34가구의 용인타운하우스 입주자를 모집한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하갈동 일대에 짓는 타운하우스 `드림 포레스트`가 그 주인공.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맞춤 설계가 특징으로, 철근콘크리트로 시공해 안전성도 확보했다. 건축 설계부터 다른 타운하우스와의 차별화된 특징을 갖춰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분양은 소수의 타운하우스 마니아층을 대상으로 한 것이라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건립되는 드림 포레스트는 용인 내에서도 접근성이 우수한 교통 요지에 자리한다. 승용차로 용서고속도로 청명 IC까지 3분 신갈 IC에서 불과 7분, 강남에서도 약 30여분, 수지 분당에서는 1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다. 서울 지하철로 이어지는 분당선 상갈역을 9분, 에버라인 기흥역을 약 10분 정도에 도달할 수 있다. 교통 접근성이 뛰어난 사통팔달 교통망을 품은 용인타운하우스다.

교육환경 역시 청곡초등학교가 도보로 10분 이내의 가까운 곳에 들어서 있다. 도보로 어린이집과 중고등학교도 쉽게 통학할 수 있는 곳에 건립된다. 5분 거리에는 중학교 신설이 계획돼 있다. 경희대 국제캠퍼스, 경기대, 성균관대 등도 인접해 드림 포레스트 입주자들의 학구열에 적극 부응하고 있다.

상권 접근성도 뛰어나다. 청명산 숲속의 드림 포레스트는 롯데마트, 삼성 홈플러스, 이마트, 코스트코 등이 약 10분 거리에 자리해 있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도 근거리다. 아주대병원, 용인세브란스병원, 분당서울대병원, 한림대동탄성심병원 등이 가까워 양질의 의료서비스도 기대할 수 있다.

쾌적한 환경도 기대된다. 숲세권 타운하우스로, 도보 거리에 청명산공원산책로와 기흥신갈호수공원이 있다.

현재 오픈 전이지만, 문의전화 및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전 직원은 마스크를 착용하며, 방문 예약제를 시행해 방문객이 한 번에 몰리는 것을 방지한다. 주기적인 방역을 실시하며, 손 소독제를 비치해 의무적으로 사용하게 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적극 나서고 있다. 용인청명 드림포레스트 34세대는 6월 19일 샘플하우스 오픈과 동시에 분양을 시작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