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특급호텔 서머 패키지 ‘여유로운 바캉스’

입력 2020-06-12 14:12  

올여름은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코로나 19로 인해 선뜻 해외여행을 나서기가 쉽지 않은 상황인지라 국내 특급호텔들의 ‘서머 패키지’ 상품이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숙박은 기본이고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사우나 시설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가격대가 평소의 절반에 불과해 서머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려는 가족 단위의 여행객이 많이 찾을 것으로 보인다. 최고급 호텔에서 최고 서비스를 받으며 여유 만만한 바캉스를 즐기면 쌓인 스트레스도 한방에 날아가지 않을까 싶다. 현재 각 호텔들은 전문 방역 업체를 통해 객실과 레스토랑을 포함한 호텔 전 구역에 특별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6월 20일부터 8월 30일까지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해외에 나가지 않더라도 이국적인 풍경 아래 바비큐와 무제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포함해 눈길을 끈다. 해 질 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양갈비, 닭고기, 새우, 바닷가재 등 셰프가 참숯에 즉석에서 구워낸 두툼한 고기와 신선한 해산물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볶음밥, 파스타, 피자 등도 함께 준비된다. 티라미수, 레몬 타르트, 브라우니, 마카롱 등 디저트와 함께 음료로는 차 또는 커피, 성인을 대상으로 무제한 생맥주가 준비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8월 31일까지 3B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프로즌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3B란 ‘투숙(Bed), 조식(Breakfast), 빙수(Bingsu) 3가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2인 조식 뷔페와 로비 라운지에서 선보이는 프리미엄 빙수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여름 시즌 필수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로비 라운지의 프리미엄 빙수는 투숙 기간 중 아래 3가지 중 원하는 대로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상큼한 망고 셔벗과 망고 과육이 입 안 가득 느껴지는 망고 빙수, 검은콩 아이스크림과 흑미 팝콘 등 건강한 곡물이 풍성히 담긴 허니 그레인 빙수, 녹차 아이스크림을 올려 그 맛이 더욱 깊어진 클래식 빙수가 그 것. 녹음 짙은 봉은사의 풍경과 자연채광이 어우러진 쾌적한 25m 길이의 실내 수영장 역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시안라이브, 스카이라운지, 브래서리에서 사용 가능한 레스토랑 20% 할인혜택이 함께 제공되어 투숙하는 동안 호텔 내에서 프라이빗한 식사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오는 8월 31일까지 ‘그랜드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남산의 녹음이 호텔을 감싸고 있어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음은 물론, 서울 도심 전망이 한눈에 보이는 야외 수영장이 자리하고 있어 여름휴가 장소로 손색이 없다. 한강 및 남산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스탠더드 룸 1박, 어린이들이 직접 데커레이션 할 수 있는 수제 쿠키 웰컴 어메니티와 버블 플레이 세트,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2만 5000원 식음료 크래딧, 무료 와이파이, 발망 브랜드의 욕실 어메니티, 스파 트리트먼트 20% 할인,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실내 및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7월 30일부터 8월 16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의 자녀들을 위해 호텔 곳곳의 숨겨진 장소를 찾아 인증샷 찍기 미션을 수행하면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리틀 글램 걸즈의 상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랜드 서머’ 패키지 예약 기간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7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오는 8월 31일까지 ‘스파클링 쿨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룸의 탁트인 대형 유리창으로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를 시원하게 감상하며 시몬스 블랙 라벨 뷰티레스트 매트리스 침대와 릴렉싱 소파, 대형 욕실 등에서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으며, 쇼파드 브랜드의 최고급 향수 선물과 카페원의 아이스 음료 2잔, 수영장과 피트니스 공간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서머 패키지의 하이라이트는 여름의 상큼함과 시원함을 담은 최고급 향수 정품 증정으로, 160년 전통의 스위스 럭셔리 타임피스&하이엔드 쥬얼리 브랜드 쇼파드의 상큼한 여름의 향을 담은 레몬 돌치 향수 정품이 특별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신선하고 건강한 여름 음료 2잔을 카페 원에서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한다. 다크 로스트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카페라떼를 비롯해 미국 유기농 수제 차 브랜드 리쉬티의 아이스 마테 레몬그라스와 아이스 스칼렛 오가닉, 아이스 페퍼민트 5종 중 원하는 2잔을 선택하여 마실 수 있다. 객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초대형 수영장과 자쿠지 등에서 수영을 즐기며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도 가능하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서머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서머 쿨’ 패키지 3종은 패키지 종류에 따라 더글라스 하우스의 더글라스 딜럭스 룸 및 그랜드 워커힐의 그랜드 딜럭스 룸, 그랜드 클럽 스위트 룸을 기본으로 2인 조식이 제공된다. 비스타 워커힐에서는 ‘서머 이스케이프’ 패키지로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비스타 딜럭스 룸에서의 1박과 더뷔페 조식이 제공된다. 워커힐 야외 수영장은 국제 규격의 널찍한 메인 풀(50m×19m)에서 수영을 즐기면서 한강 풍경을 바라볼 수 있다. 유아용 라이프 자켓을 무료 대여하며, 피톤치드존의 선베드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낵 운영 및 아기와 엄마를 위한 수유실 등의 편의시설까지 구비해 가족단위 투숙객이 더욱 편안한 여름 호캉스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투숙 고객들은 워커힐 내 산책로와 아차산 둘레길을 거닐며 푸르른 녹음을 만끽하며 재충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비스타 워커힐 투숙 고객은 루프탑 공간인 스카이야드 입장이 가능해 탁 트인 한강의 풍경을 즐기며 커피를 마시거나 족욕을 하는 등 보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더글라스 하우스 투숙객의 경우 더글라스 가든에서 또다른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 패키지 ‘서머, 투 나이트’를 선보인다. 서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고객에게 해수욕장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올 해 5월 오픈한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비치와의 협업으로 기획됐다. 스위트룸 1박과 함께 투숙 기간 동안 수 피트니스, 사우나, 실내 수영장, 테니스 코트를 이용할 수 있으며,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브랜드의 로고가 있는 유아용 목욕 가운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여름 패키지에는 우리나라 최초의 공설 해수욕장 부산 송도 비치 앞에 위치한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비치 1박 숙박권도 포함되어 있다. 포함된 숙박권은 올해 말 까지 사용 가능하며 사용 시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비치로 별도 예약을 해야 한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스위스 그랜드 호텔은 오는 8월 31일까지 연희동 데이트와 호캉스 모두 만끽할 수 있는 ‘연희시그널’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과 유러피안 스타일의 2인 조식, 그리고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앤트러사이트 연희점에서 사용 가능한 2만원 바우처와 드립백 기프트세트로 구성됐다. 여기에 실내 수영장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 특급 호텔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스위스 그랜드 호텔의 실내 수영장은 전면과 천장이 유리로 되어 있어 실내에 있으면서도 마치 실외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호텔에서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한 연희동은 유명 맛집과 개성 넘치는 카페가 가득해 핫 플레이스로 꼽힌다.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신촌과 홍대를 피해 한적하고 조용한 데이트를 원하는 연인들에게 제격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는 ‘비치 바이브’ 썸머 패키지와 함께 호텔과 연결된 서울식물원에서 자연을 바라보며 비치 아이템들과 즐기는 도심 속 힐링을 제안한다. 바다에서 또는 잔디 위에서 여유로운 썸머 피크닉을 만끽할 수 있도록 넉넉한 사이즈의 비치 타월 겸 피크닉 타월이 투명한 비치백에 담겨 제공되며,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더 라운지의 마곡 빙수가 포함된다. 비치 타월은 코트야드 썸머 스트라이프 레몬과 네이비 2종 중 랜덤으로 증정되며 투명한 PVC 재질로 제작된 비치 백은 얼음을 담으면 와인 칠링 버킷으로 변신하는 등 담는 소품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썸머 아이템이다. 마곡 빙수는 1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하며, 팥빙수, 망고 빙수, 달고나 빙수 3종 중 택1 가능하다. 이그제큐티브 룸, 코트야드 스위트 룸 모두 해당 패키지로 이용 가능하다. 투숙은 8월 31일까지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오는 6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글래드 서머 뷰캉스 시즌2’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 서머 뷰캉스 시즌2’ 패키지는 편안하게 꿀잠을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과 건조하고 습한 여름, 피부 보습과 수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밀크 필 토너, 캡슐 세럼, 인텐시브 크림,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웰라쥬 블루 솔루션으로 구성된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1주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더운 여름에도 심플하지만 확실한 포인트를 줄 수 있도록 셀프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 글로스 1세트를 제공하며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즐거운 물놀이를 위한 필수 아이템인 글래드 부메랑 튜브를 1팀당 1개씩 증정한다.

◈제주신화월드=제주신화월드는 ‘올인월드’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5성급 호텔에서 누리는 여유,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미식로드, 제주도내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예약 한번으로 즐길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이다. 5성급 호텔은 랜딩 리조트, 신화 리조트, 메리어트 리조트 3곳 중 선택 가능하며 기본적으로 조식과 석식은 모든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고 선택에 따라 중식을 추가할 수 있다. 조식은 인터내셔널 클래스의 호텔 뷔페로 제공되며 석식은 정통 중식당 르 쉬느아, 정갈한 제주 한정식의 제주선, 최고의 뷰와 함께하는 스테이크하우스 스카이온 파이브 다이닝 중 선택 가능하다. 중식 옵션을 선택할 경우, 퓨전 이탈리안, 정통 중식, 일본식 라멘 등의 다양한 메뉴가 선택 가능하며 신화테마파크, 신화워터파크 내에 위치한 푸드코드에서도 간단한 점심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랜딩 리조트 예약 고객에게는 짜릿한 놀이기구는 물론 라바와 함께하는 신화테마파크 빅3이용권 2매가 제공되며, 신화 리조트와 메리어트 리조트 예약 고객에게는 테마파크 이용권 외에도 아시아 최초로 도입된 자이언트 더블리프를 포함한 다양한 슬라이드, 어린이 전용 풀장 및 찜질방까지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제주 최대규모의 워터파크 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 시 귀여움이 가득한 캐릭터 상품의 텀블러, 디자인 노트, 목 베개 등 최대 5만원 상당의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예약 기간은 오는 9월 28일까지, 투숙 기간은 9월 29일까지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