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장유서 누리는 대단지 프리미엄 `이안 센트럴포레 장유` 29일 정당 계약 실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6-22 11:22  

김해 장유서 누리는 대단지 프리미엄 `이안 센트럴포레 장유` 29일 정당 계약 실시



분양시장에서 1,000가구 이상 대단지 아파트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대단지 아파트는 거주 인구가 많은 만큼 규모의 경제를 통한 관리비 절감은 물론, 단지 내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배치돼 있다. 또한 유동인구가 풍부하기 때문에 단지 인근 각종 상업, 편의시설 등 우수한 주거환경을 갖춰 적은 가구 아파트 대비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가 높다.

이처럼 뛰어난 주거 편의성을 누릴 수 있는 대단지 아파트는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아 청약 시장에서 매년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청약홈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공급한 `무등산자이앤어울림 1단지`는 청약경쟁률 40.22대 1로 1순위 마감됐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1층, 22개동, 전용면적 59~130㎡ 총 1,505가구다. 광주에서 보기 힘든 대단지로 분양 당시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인근으로 이마트, 메가박스 등이 있어 생활편리시설 이용이 편리하다는 점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올해에도 대단지 인기를 대단했다. 지난 2월 경기 수원시 매교동 일원에서 공급된 `매교역 푸르지오 SK VIEW`에는 총 15만6,505명의 청약자가 몰렸으며 수원 지역 내 최다 청약자 수를 기록했다. 단지의 경우 총 3,603가구의 대규모로 이와 걸맞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선보여 실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부동산 전문가는 "입주민들이 많은 대단지 아파트는 내외부 생활 인프라가 탄탄하게 구축돼 있어 주거 환경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관리비 등 고정 지출비가 소규모 단지에 비해 저렴해 실속 있는 자산으로 평가 받는다"며 "여기에 드넓은 녹지 공간까지 더해진다면 주택시장에서의 가치는 더욱 상승할 것"이라 전망했다.

이 가운데 푸르른 녹지가 감싸 안아주는 대단지 아파트가 신규 분양중에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대암산으로 둘러싸인 `이안 센트럴포레 장유`는 총 1,347가구 대단지로 구성된다. 단지 내 다양한 테마의 녹지공간을 통해 에코 생활을 만끽할 수 있으며, 단지 외곽에는 산책로가 만들어져 자연과 조화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다.

`이안 센트럴포레 장유`는 탁월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반경 1.5km 내에 메가병원, 롯데마트(장유점), CGV(김해장유점) 등 생활편리시설이 자리 잡고 있으며, 도보 10분 거리에 능동초·중, 김해삼문고가 있어 교육 여건이 유수하다.

시공사인 대우산업개발이 김해 장유 신도시에 `이안` 브랜드를 선보인다는 점도 돋보인다. 지난 2003년 모든 가치가 `이 안(내부)`에 존재한다는 뜻을 담은 친환경 아파트 브랜드 `이안`을 런칭한 이후, 남다른 자부심으로 `대우이안 아파트` 건설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규모는 지하 3층~지상 24층, 17개 동, 전용면적 59~84㎡이다. 특히 `이안 센트럴포레 장유`는 스마트폰으로 원격 조종이 가능한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할 예정이며,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팬트리,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을 제공해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안 센트럴포레 장유`는 6월 29일(월)부터 7월 1일(수)까지 3일간 정당 계약이 진행된다. 계약 10%,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내 집 마련 부담을 낮췄다. 모델하우스는 경상남도 김해시 계동로 225번지 일원인 LG베스트샵 김해장유점 옆에 마련돼 있으며 2023년 3월 입주 예정이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