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엠 신인’ 위클리, 타이틀곡 ‘Tag Me (@Me)’ 포함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입력 2020-06-24 10:08  




오는 30일 데뷔를 앞둔 신인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데뷔 신곡 음원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위클리는 24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데뷔 첫 미니앨범 `위 아(We are)`의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데뷔 타이틀 곡 `Tag Me (@Me)` (태그 미)를 포함 총 5개 신곡 음원 일부가 공개되면서 위클리의 데뷔를 기다려 온 국내외 K팝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가장 먼저 귀를 사로잡는 트랙은 역시 타이틀 곡인 `Tag Me (@Me)`다.

펑키한 사운드와 위클리의 경쾌한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Tag Me (@Me)`는 빠르고 신나는 템포로 리스너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하며 강력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특히 10대들만의 `타임라인`을 솔직 당당하게 풀어낸 가사는 친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위클리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더하며 공개될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여기에 데뷔 앨범부터 작사-작곡진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된 멤버 신지윤의 자작곡 `위클리 데이(Weeekly Day)`와 ‘리얼리티(Reality)`는 위클리가 지닌 캐치프레이즈를 전하는 동시, 각각 상반된 매력의 사운드로 두 귀를 사로잡는다. 이 밖에 그루브한 리듬이 인상적인 `유니버스(Universe)`, 청량한 사운드의 `헬로(Hello)` 등 다채로운 트랙들이 코 앞으로 다가온 위클리의 데뷔 활동에 대한 기대에 힘입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위클리 데뷔 미니앨범 `위 아`는 차세대 신예 위클리의 유니크한 정체성과 개성을 `있는 그대로` 담아내겠다는 포부를 지닌 앨범이다. CODE9, MARCO, Tasco(makemine works), Junzo, 서지음, danke 등 쟁쟁한 프로듀서 군단과 함께 멤버 신지윤 역시 참여해 위클리만의 개성을 불어넣는 작업을 함께했다.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가 에이핑크 이후 10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위클리는 이수진, 먼데이(Monday), 지한, 신지윤, 박소은, 조아(Zoa), 이재희 등으로 구성, `매일 새롭고 특별한 일주일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한편 위클리의 데뷔 타이틀 곡 `Tag Me (@Me)`를 포함한 미니앨범 `위 아`는 오는 30일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등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