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 포스터 공개…글로벌 음악 팬 뜨거운 관심

입력 2020-06-25 09:08  




블랙핑크의 컴백이 단 하루 앞으로 다가오면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에 선공개 타이틀 `How You Like That` D-1 포스터를 게재했다.

블랙핑크의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가 압권이다.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네 멤버는 각각 박시-퍼, 웨스턴 스타일 부츠, 글리터 소재의 의상과 액세서리로 스트릿 펑크룩을 소화했다. 자신만의 매력을 십분 발휘하면서도 전체적인 조화가 완벽에 가까운 시너지를 발휘했다.

`How You Like That` 뮤직비디오 티저는 지난 24일 공개된 지 하루도 되지 않아 유튜브에서 1000만 뷰 이상을 기록했다. 앞선 멤버별 개인 티저 영상 역시 마찬가지였다. 매우 짧은 분량의 티징 콘텐츠로서 이례적이자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는 대목이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한꺼풀 베일을 벗은 `How You Like That` 멜로디는 단번에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몽환적이고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는 긴장감을 불어넣었고, 고대 신전을 떠올리게 하는 신비롭고 화려한 비주얼은 뮤직비디오 본 편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켰다.

YG는 "선공개 타이틀 `How You Like That`은 블랙핑크만의 개성과 카리스마 넘치는 사운드가 특징인 힙합곡"이라며 "감정의 변화에 따라 고조되는 보컬과 드롭 파트가 인상적"이라고 전했다.

블랙핑크와 `Sour Candy`로 호흡을 맞췄던 팝스타 레이디 가가의 팬들도 `How You Like That` 지원 사격에 나서면서 이들의 글로벌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레이디 가가의 팬들은 SNS 계정에 `How You Like That` 뮤직비디오 티저를 링크하며 "블랙핑크와 블링크를 지원하는 것이 무척 기대된다. 우리가 뭉치면 더욱 강해질 것"이라고 자발적인 응원에 나섰다. 또한 레이디 가가의 팬 사이트에도 블랙핑크 멤버들의 사진과 신곡 홍보성 무료 이벤트가 이어지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How You Like That` 음원은 26일 오후 6시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된다. 블랙핑크는 이보다 1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V라이브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소통한다.

아울러 26일(현지시간) 미국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서 `How You Like That` 무대를 처음 선보이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