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모노그램 다낭' 소프트 오픈…"호텔신라 강점 살렸다"

입력 2020-06-26 15:27  


신라호텔은 새롭게 론칭하는 브랜드 `신라모노그램`이 오늘(6월 26일) 베트남 다낭에 소프트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라모노그램’은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그랜드 오픈은 연기하고, 베트남 시간으로 10시부터 현지인을 대상으로 운영을 시작했다. 이번 소프트 오픈은 시설·운영·서비스 등 전분야에 걸쳐 개선점을 찾아 보완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것으로 그랜드 오픈 사전 단계다.
신라호텔의 글로벌 진출을 알리는 ‘신라모노그램 다낭’은 객실 평균 가격을 기준으로 상위 15%의 호텔 중 최상위 ‘럭셔리’ 호텔 다음 등급인 어퍼업스케일급 브랜드인 ‘신라모노그램’의 첫 호텔이자 해외에서는 두 번째,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17번째 호텔이다.
신라모노그램 다낭은 총 309개 객실로 이루어져 있다. 호텔 객실은 36㎡(약 11평)의 수페리어 객실부터 72㎡(약 22평)의 모노그램 스위트까지 5개 타입으로 나뉘며, 거의 모든 객실이 오션뷰를 갖추고 있다.
신라모노그램은 서울과 제주 신라호텔의 강점을 옮겨왔다. 신라모노그램 다낭은 4개의 야외수영장을 각각 유아풀과 키즈풀, 패밀리풀, 어덜트풀로 운영할 예정으로, 신라호텔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온수풀을 도입한다. 겨울철이 되면 오후 6시에 야외수영장을 종료하는 다른 호텔들과 달리, 밤늦게까지 따뜻한 야외수영을 즐길 수 있는 `문라이트 스위밍`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제주신라호텔의 레저 전문가 서비스 `G.A.O.(Guest Activity Organizer)`도 신라모노그램 다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라호텔은 제주신라호텔에서 15년간 레저 프로그램을 운영해 온 노하우를 살려 베트남 다낭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를 운영할 예정이다.
신라호텔 관계자는 "신라모노그램의 첫 해외 호텔 오픈을 하게됐다"며 "신라모노그램을 기반으로 글로벌 호텔 확대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호텔신라는 고급 브랜드인 `더 신라`와 비즈니스호텔인 `신라스테이`에 해외 진출 신규 브랜드인 `신라모노그램`을 더해 3대 브랜드 체계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