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계를 금빛으로 물들였다’ 골든차일드, 완벽한 컴백 첫 주 활동

입력 2020-06-29 07:39  




자아 찾기 3부작을 완성한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강렬한 카리스마로 컴백 첫 주를 가득 채웠다.

지난 23일 네 번째 미니앨범 `Take A Leap`를 발매하고 가요계를 금빛으로 물들인 골든차일드는 25일 `케이콘택트 2020 서머 (KCON:TACT 2020 SUMMER)`를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잇달아 출연하며 팬들에게 완벽한 무대를 선사했다.

골든차일드는 타이틀곡 `ONE(Lucid Dream)`을 통해 한층 더 짙어진 음색은 물론이고 무대 중간 댄스 브레이크를 선보여 `퍼포먼스 명가`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특히 골든차일드의 `ONE(Lucid Dream)`은 골든차일드의 연작 시리즈인 자아 찾기 3부작의 마지막 곡으로, 소년이 어른으로 성장하며 느끼는 성장통을 다뤘다. `ONE(Lucid Dream)`에서는 성장통을 끝내고 완벽히 하나 되어 단단해진 골든차일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골든차일드는 우수한 성적으로 컴백 첫 주를 금빛으로 물들였다. 발매 직후 벅스에서 전곡이 차트인에 성공, 그 외 국내 다수 음원사이트에 상위권을 차지한 골든차일드는 컴백 활동에 청신호를 밝혔다. 또 신곡 `ONE(Lucid Dream)`은 캄보디아, 이스라엘 아이튠즈 탑 KPOP 앨범 차트에 1위를 차지했고,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러시아, 캐나다, 일본 등 TOP5 안에 이름을 올리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ONE(Lucid Dream)`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 만에 1500만 뷰 돌파했고, 2000만 뷰를 넘어 3000만 뷰를 향해 가고 있다. 이는 공개 닷새 만에 1200만 뷰를 기록한 전작 `Without You`보다 훨씬 빠른 속도다.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골든차일드의 활약이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미니 4집 `Take A Leap`를 발매, 타이틀곡 `ONE(Lucid Dream)`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