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공인중개사 합격응원 할인 이벤트 3일까지 진행

입력 2020-07-02 16:00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2020 공인중개사 합격응원 30% 할인 이벤트`를 7월 3일(금)까지 실시한다고 전했다.

랜드프로가 마련한 이번 공인중개사 이벤트는 ▲평생합격보장반 ▲2020 스피드 합격반 ▲2020 VIP 연회원반 세 가지를 할인가에 판매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이벤트에 참가하는 수험생에게는 부동산중개사시험에 필요한 최신 교재, 전국 모의고사 무료 응시, 모바일 및 MP3 강의 무료 수강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러한 랜드프로의 이번 공인중개사 패키지 중 평생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일정 상관없이 최신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핵심 특강 및 2020 모든 유료 특강 또한 언제든지 수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강의와 관련된 교재 18권까지 제공해 수험생의 학습 효율을 높였다. 이에 시간의 여유를 가지고 공인중개사독학을 하려는 수험생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이와 함께 2020 스피드 합격반은 공인중개사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이 합격에 빠르게 다가갈 수 있도록 만들어진 패키지다. 2020년 공인중개사시험일정까지 합격에 최적화된 5단계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한 최신 강의는 물론 핵심 특강 및 필수 유료 특강까지 수강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이러한 강의의 효율성을 높일 2020년 부동산자격증 취득대비 교재 14권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공인중개사 핵심만 짚어주는 강의 수강을 원하거나 시험 대비 기간이 부족한 이들에게 적극 권장한다.

마지막으로 2020 VIP 연회원반은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최신 정규 강의와 핵심 특강, 모든 유료 특강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부동산중개사시험 준비에 필요한 교재 18권까지 지원한다.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신청 시 공인중개사시험과목별 강의 실력이 뛰어난 전문 교수진의 합격 노하우를 터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저렴한 가격에 효율적인 공인중개사공부방법을 알아갈 수 있는 교육 콘텐츠를 찾고 있다면 이번 패키지를 통해 시험 대비에 많은 도움을 받아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합격의 길로 한 걸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인강과 교육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곳은 `2020 민법 핵심 판례특강`, `2020 부동산공법 체계도 특강` 등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어 수험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