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수록곡 '만화영화'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박주현 출연

입력 2020-07-06 09:16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가 수록곡 `만화영화(Cartoo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코는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랜덤박스(RANDOM BOX)`의 수록곡 `만화영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Summer Hate`와는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지코는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모습과 함께 아무도 없는 공간에서 편안한 모습이다.

넓은 도로, 세차장을 혼자 다니며 자유를 만끽하지만, 엉망이 된 마트에서는 의문의 여성이 도망가는 모습이 비춰지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인적이 없는 도로에서 사슴과 함께 횡단보도를 건너는 지코의 모습과 `CARTOON` 조형물 뒤로 코끼리가 지나가는 등 마치 만화영화에서나 볼 법한 장면들이 펼쳐지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특히 영상에 등장한 의문의 여성 실루엣의 주인공은 배우 박주현이다.

드라마 `인간수업`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청순한 마스크로 괴물신인으로 떠오른 박주현이 여자 주인공을 맡아 지코와 열연을 펼쳤다.

신곡 `만화영화`는 누군가에게 반해 세상이 멈춘 것 같은 동화 같은 순간을 두고 `마치 만화영화 같다`고 이야기하는 곡으로, 캐치한 후렴구와 밝은 톤의 무드가 자꾸 듣고 싶게 하는 강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지코와 박주현이 출연한 `만화영화(Cartoon)` 뮤직비디오는 원인 불명의 종말 이후 홀로 남겨진 지코와 또 다른 생존자 박주현의 이야기를 그렸다. 지코의 기발한 상상력이 뮤직비디오 곳곳에 담겨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지코의 청량하고 유쾌한 여름이야기를 담은 `랜덤박스`에는 타이틀곡 ‘Summer Hate`를 비롯해 수록곡 `만화영화` `웬수` `No you can`t` `Roommate` 등이 담겼다.

타이틀곡 `Summer Hate`는 주요 음원차트 1위는 물론 최상위권을 휩쓸고 있는 데 이어 수록곡 `만화영화` 뮤직비디오를 추가 공개하며, 더욱 풍성하고 알찬 `랜덤박스`를 완성했다.

한편, 지코의 수록곡 `만화영화` 뮤직비디오는 6일 오후 6시 첫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