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나를 만든 것은 무엇인가? '터닝포인트'

입력 2020-07-09 15:00  


버니 스웨인 지음 |2020년 06월 22일 발행

결코 화려하지 않았던 세계 유명인들의 과거
그들이 선택한 터닝포인트가 성공적인 삶을 만들었다


우리 모두에게 한 줄기 빛이 되어 줄 그런 일화!

살면서 인생의 전환점을 겪는 특별한 경험을 해보았을 것이다. 이 책은 세계 연사들의 인생이 바뀌게 된 일화를 한데 모아 엮은 것이다. 전환 시점 이전에는 평범한 인생을 살았던 사람도 있고, 뜻하지 않게 우여곡절을 겪었거나 스스로 극악한 상황에 뛰어들었던 사람도 있다. 어쨌거나 그들은 자신의 정체성이 결정된 순간을 만났다.

사실 전환점이 꼭 특별한 일화인 것만은 아니다. 누구에게는 그저 스쳐 지나가는 평범한 일상의 한 순간일 수도 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에게도 이미 삶의 전환점이 있었는지도 모른다. 전환점은 우리 모두에게 훌륭한 깨달음과 영감을 준다. 더욱 강하고 현명한 사람으로 거듭나도록 하며, 인성을 다듬고 목적을 달성하는 데 많은 도움을 준다. 지금껏 살아온 삶을 되돌아보고 반성하도록 한다.

이 책의 작가들은 인생의 기본 토대가 되어 준 강력한 영향력과 결정적 순간들을 길잡이로 삼고 충실하게 따랐다. 그들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는 특별한 일이 결코 없을 것 같은 평범한 하루를 보내고 있는 당신에게도 전환점은 반드시 온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 순간을 제대로 바라보고 이후의 삶을 정립할 줄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이 책이 독자들에게 지난 삶을 되돌아보고 현재를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 그리고 앞으로의 삶은 어떻게 계획해나갈 것인지 고민해보는 시간을 제공해줄 것이다.


버니 스웨인 Bernie Swain

버니 스웨인은 워싱턴 스피커스 뷰로의 공동 창립자이자 회장이다.

그는 미국 버지니아주 알링턴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고, 고등학생 때 자신을 가르쳤던 체육 감독의 영향을 받아 지도자가 되기로 결심했다.

미국 조지워싱턴대학에서 학업을 마친 후에는 동일 대학 체육부에서 일하며 경력을 쌓았다. 5년 동안 체육 감독이 되기 위해 필요한 과정을 거쳤다.

하지만 불현듯 직장을 그만두고 아내 폴라와 친구인 해리 로즈와 함께 워싱턴 스피커스 뷰로라는 강연 에이전시를 공동 창립했다.

첫 일 년은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우연한 기회가 회사의 전환점이 되어 수많은 계약을 성사했다. 워싱턴 스피커스 뷰로는 설립 8년 만에 업계의 선두 주자보다 훨씬 더 많은 연사 명단을 확보했으며, 명실공히 세계에서 손꼽히는 강연 에이전시로 자리매김했다.

워싱턴 스피커스 뷰로의 성장과 명성은 그 후에도 이어졌다. 지난 35년 동안 세 명의 미국 전 대통령, 네 명의 영국 전 총리, 그 외 셀 수 없이 많은 세계 지도자, 비즈니스 및 경제계 선구자, 기자, 저자, 그리고 스포츠계의 전설적인 인물들을 대표해 왔다. 오늘날 버니 스웨인은 회장으로서 워싱턴 스피커스 뷰로를 이끌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