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샛별이’ 김유정 과거 소환, 알고 보면 더 애틋할 지창욱♥

입력 2020-07-24 14:21  




‘편의점 샛별이’ 김유정의 애틋한 과거가 소환된다.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가 안방극장의 웃음을 책임지는 ‘코믹 맛집’, 매력 만점 배우들의 활약이 빛나는 ‘연기 맛집’, ‘케미 맛집’에 이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두근 설레게 할 ‘로맨스 맛집’까지 예고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10회에서는 최대현(지창욱 분)을 향한 정샛별(김유정 분)의 오랜 사랑이 밝혀지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최대현은 정샛별과 3년 전 골목길에서 처음 만났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정샛별의 기억 속 최대현은 10년 전 아버지의 태권도장에서 자신을 구해준 ‘열혈 오빠’였다.

정샛별은 그날 이후로 최대현을 단 한번도 잊은 적이 없었다. 잠든 최대현에게 “점장님은 기억 못하죠? 괜찮아요. 내가 평생 못 잊게 만들거에요”라고 말하는 정샛별의 고백은 자신의 사랑을 소중하게 당차게 지켜가는 정샛별의 마음을 짐작하게 해, 향후 전개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증폭시켰다.

이런 가운데 ‘편의점 샛별이’ 제작진은 24일 11회 방송을 앞두고, 정샛별의 과거 장면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최대현은 모르는 정샛별만의 아련한 추억이 담긴 과거 장면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몽글몽글 애틋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정샛별은 겨울 코트를 입고 있는가 하면, 우산을 든 채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친구들이 옆에서 떠들고 있어도 정샛별은 어느 한 곳 만을 응시하며 눈을 떼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어딘가를 보며 미소를 짓는 모습이 과연 정샛별의 눈길이 닿는 곳엔 무엇이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최대현은 모르는 정샛별만의 추억은 또 어떤 장면이 있는 것일까. ‘편의점 샛별이’ 제작진은 “더욱 깊어질 샛별의 애틋한 로맨스 서사와 이러한 샛별의 사랑을 순수하고 아련하게 그려갈 김유정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해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는 현재 방영 중인 미니시리즈 전체 1위를 굳건히 지켜가며 안방극장의 사랑을 받고 있다. ‘편의점 샛별이’ 11회는 7월 24일 밤 10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