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기반 어린이 영어 학습 프로그램 '호두잉글리시M' 신규 론칭

입력 2020-07-31 09:45  


게임을 기반으로 한 어린이 영어 학습 프로그램 호두잉글리시의 모바일 버전 `호두잉글리시M`이 오는 27일 신규 론칭했다.

7월 27일 공식 출시된 호두잉글리시M은 월 9,900원의 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정 기간을 약정하고 분할 결제하는 방식의 기존 학습지형 교육 상품들과 전혀 다른, 약정 없는 월 구독 서비스이다.

㈜호두랩스는 호두잉글리시M 론칭을 기념해 `첫 달 무료` 이벤트를 진행해 누구나 첫 한 달간 부담 없이 혜택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호두잉글리시를 만든 ㈜호두랩스 김민우 대표는 "기존 호두잉글리시PC가 아이들의 흥미와 몰입에 중점을 두었다면 호두잉글리시M은 아이들의 몰입을 성장으로 이끌어내는 성과를 기대해볼 수 있을 것이다" 라며 새로 론칭한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을 내보였다.

호두잉글리시M은 어학연수나 교육 기관에 가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환경과 모바일 기기만 있다면 영어로 실전처럼 말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호두펜, 워크북(48권)은 호두잉글리시M과 블루투스를 통해 연동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온라인과 오프라인 학습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터렉티브 학습 환경은 최고의 몰입감을 제공하며, 게임 형식의 전개 방식과 아이템 보상 시스템을 통해 유,초등 학습자에게 학습에 대한 동기를 최대로 끌어올려 상황 속에서 생생한 영어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주어진 스토리 속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서, 학습자들은 배려, 소통, 논리적 추론과 문제 해결 등 미래에 필요한 역량을 동시에 길러 나갈 수 있다.

특히 ETRI의 소스를 기반으로 자체 개발한 음성인식엔진은 음성과 오류율, 타 학습자와의 비교 점수 등을 자동으로 수집, 분석하여 개인별 최적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베타테스트에 참여했던 학부모들은 "휴대성이 편해서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는 장점이 있었고 에피소드 체험을 워크북으로 복습할 수 있어서 좋았다. 학습자가 학습한 문장과 실제 학습자의 음성을 바로 들을 수 있는 것이 매우 좋았다."는 반응이었는데 이는 실제 아이들의 목소리를 궁금했던 학부모들의 마음을 반영한 서비스이다. 관련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호두잉글리시 공식 홈페이지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