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2년 연속 최고 권위의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의 `베스트 K팝(BEST K-POP)` 부문 후보에 올랐다.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2020 MTV Video Music Awards)`는 30일(현지시간) MTV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각 수상 부문과 후보를 발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해 10월 21일 발표한 첫 번째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의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로 `베스트 K팝(BEST K-POP)` 부문에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지난해에는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의 수록곡 `Cat & Dog`로 `베스트 K팝` 부문 후보에 올랐었다. 이로써 2년 연속 같은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글로벌 슈퍼루키`라는 평가를 입증했다.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는 미국 MTV가 개최하는 음악 시상식으로, 오는 8월 30일 MTV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올해의 비디오(Video of the Year)` `올해의 아티스트(Artist of the Year)` `올해의 노래(Song of the Year)` `베스트 컬래버레이션(Best Collaboration)` 등 총 21개 부문에 대해 후보자를 선정해 수상자를 발표한다. 15개 부문은 온라인 투표로 진행되며 그 외 6개 부문은 전문가의 선정으로 시상이 이뤄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