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 by 스타쉽이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과 최초로 배우 5인 언택트(Untact, 비대면) 글로벌 팬미팅을 개최한다.
3일, 킹콩 by 스타쉽 측은 “오는 14일 오후 8시(KST) 배우 송승헌, 이동욱, 유연석, 이광수, 김범의 5인 언택트 글로벌 팬미팅을 틱톡과 함께 개최하게 됐다. 이번 팬미팅은 국내외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을 위해 마련된 자리다. 코로나19로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기 힘든 시기이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조금이나마 팬분들께 힘이 되고 즐거움을 전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우 5인의 언택트 글로벌 팬미팅 ‘TikTok Stage with Men and Mission(틱톡 스테이지 위드 맨앤미션)’은 주어진 미션에 도전, 성공 시 팬의 위시리스트를 이루어주는 쌍방향 소통 코너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전례 없는 배우 5인의 특별한 케미와 깜짝 무대까지 알찬 내용들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그 가운데 공개된 포스터 속 5인 배우들은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송승헌과 김범은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끄는가 하면, 이동욱과 이광수는 은은한 미소를, 유연석은 완벽한 슈트 핏을 선보여 각기 다른 매력을 자랑한다.
그동안 다양한 작품 및 예능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국외에서 많은 애정을 받아온 배우 5인의 만남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되는 바, 실제로 배우들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팬미팅을 위해 수차례의 회의를 거듭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송승헌, 이동욱, 유연석, 이광수, 김범의 언택트 글로벌 팬미팅 ‘TikTok Stage with Men and Mission(틱톡 스테이지 위드 맨앤미션)’은 8월 14일 오후 8시(KST)에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