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센트럴 리슈빌DS' 모델하우스 오픈 첫 주말, 방문객 호평

입력 2020-08-04 10:56  


청주 중심 사창사거리 33층 랜드마크 주상복합 `청주 센트럴 리슈빌DS` 모델하우스에 많은 방문객들이 찾아오면서 높은 투자가치와 생활가치를 입증했다. 지난 7월 31일(금) 오픈 당일부터 몰려든 방문객은 첫 주말동안 끊임없이 이어졌다.

7월 31일(금)부터 8월 3일(월)까지 청약을 실시한 `청주 센트럴 리슈빌DS`는 이후, 8월 4일(화) 공개추첨 당첨자발표를 거쳐 8월 6일(목), 7일(금) 양일간 계약을 실시하며 8월 8일 선착순 호수지정에 돌입한다.

최중심 입지 및 SK하이닉스를 포함한 청주일반산단과 충북대학교 워라밸 입지 등에 반해 모델하우스를 찾았던 수요자들은 다양한 혜택과 평면설계에 또 한 번 만족하는 분위기였다.

세대 내부를 직접 확인한 수요자들은 "1인 가구에 맞는 초소형부터 3Bay 아파트 구조까지 다양한 강소형 평면대가 있어 학생수요와 산업단지 수요가 많은 입지적 특성에 딱 맞는 것 같다."고 입을 모았다. 드레스룸이나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에 대한 호평도 이어졌다.

정부의 고강도 부동산규제가 이어지는 가운데 상대적으로 규제에서 자유로운 점과 다양한 세제지원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투자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청주 센트럴 리슈빌DS`는 양도세 중과에서 배제되고 일정요건 충족 시 종부세 배제가 가능하며 입주 때까지 전매제한 미해제시 취?등록세도 지원받을 수 있다.

분양가는 3.3㎡ 당 8백만원대부터 책정되어 합리적이라는 평가를 받았고, 청주는 조정대상지역으로 청약 당첨 시 재당첨제한 7년이 적용되지만 `청주센트럴 리슈빌DS`는 재당첨 제한도 미적용 된다. 냉장고와 드럼세탁기, 시스템에어컨, 무덕트 전열교환기가 제공되며 안방과 거실을 구분하는 분리수납장도 무상으로 시공된다.

한편 `청주 센트럴 리슈빌DS` 모델하우스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안심 모델하우스를 운영했다. 상담과 안내를 진행하는 전 직원은 마스크를 착용했으며 실내 곳곳에 주기적인 방역을 실시했다. 방문객들은 입장 시 게이트 살균샤워기를 통과하고 체온 측정을 하는 등 위험요소를 제거 한 후에야 입장이 가능하며 내부에서도 마스크를 끼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했다.

청주시 서원구 사창동 180-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청주센트럴 리슈빌DS`는 강소형 아파트 298세대와 오피스텔 20실 등 총 318가구로 구성되며 아파트 타입별로는 전용 41A타입 118세대, 37B타입 60세대, 37C타입 60세대, 27D타입 60세대를 분양한다. 모델하우스는 청주시 흥덕구 직지대로 560에 위치하며 청약자 대상으로 명품가방과 다양한 경품도 추첨으로 제공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