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캠프, 비대면 그룹 화상수업으로 초등 여름방학 학습 도와

입력 2020-08-05 14:00  


비대면 교육의 필요성과 교육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높아짐에 따라 여름방학을 맞아 스마트학습을 통해 자기주도학습을 키워 나가려는 초등 학부모가 늘고 있다.

이 가운데 초등 국정교과서 발행사 비상교육의 초등 스마트학습 브랜드 와이즈캠프가 여름방학을 맞아 비대면 교육 서비스에 나섰다.

와이즈캠프는 온라인 개학에 동시에 교육부가 제공하는 온라인 수업 형태를 동일하게 학습커리큘럼에 적용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학습의 균형을 잡은 스마트학습기다.

와이즈캠프는 스마트학습기 내 온라인수업을 대비할 수 있는 EBS. E-학습터, 위두랑 바로가기를 제공해 학교 수업을 보다 편리하게 연계했으며, 국내 교육 업계 유일 비대면 온라인 그룹 화상수업을 제공해 학교 교과 진도를 제공했다. 특히 그룹 화상수업은 과목별 담임선생님이 실제 교안을 학습기에 띄워 수업을 진행하고, 문제풀이 시간과 질문, 발표, 토론 시간 등을 학교 수업처럼 제공해 학부모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국내 스마트학습 업계 유일 오프라인 월간학습지 `비주얼씽킹 와플`을 배송해 교과별 문제집을 따로 구매하지 않고도 교과 별 단원 학습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특히 국내 교육업계 최초로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스마트학습기에 적용했다. 비주얼씽킹은 메타인지능력이 높은 학생들이 활용하는 학습법으로, 배운 내용에 대해 정보와 자신의 생각을 글과 이미지로 기록해 나가도록 해 보다 오래 기억하고, 이해력을 키울 수 있는 시각적 사고 방법이다. 와이즈캠프는 교과 별 단원의 구조를 이해하는 `개뼈노트`와 교과서 속 주요 낱말의 구조를 그림과 음성으로 제공하는 `말뼈사전`, 교과서 속 지문을 이해하는 문해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글뼈읽기`를 제공해 교과학습을 연계한다.

또한, 초등과정부터 학년, 학기 단원이 어떻게 연결되는지 단원 간의 연계성을 파악해 원리와 법칙을 이해하는 훈련을 제공하는 수학 심화학습 대유형판다와 파닉스, 워즈, 리딩, 그래머, 스피킹, 라이팅, 생활영어 등 영어의 영역을 세분화해 학교 영어 교과와 연계한 영어 심화학습 두두잉글리시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한국사, 세계사, 한자, 코딩, 도서관, 체육, 미술, 과학실험실 등 초등 교과 과정에서 필수로 학습해야 할 다양한 학습 컨텐츠들을 완벽히 제공한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여름방학을 맞아 8월 31일까지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무료 10일 체험과 함께 급수 한자 문제집 1권, 비상교육 수학연산문제집 1권을 무료로 제공하며, 신청자에 한해 총 2,500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 노트북, 갤럭시 버즈+, 청소기 등의 추첨 경품 혜택까지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