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한친구' 유재석 강제 소환, 하하 "유느님, 돈이 최고랬어"

입력 2020-08-05 17:09  




하하가 `찐한친구`에 유재석을 강제 소환시킨다.

5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의 `찐한친구` 5회는 주제 토론인 `심(心)스틸러` 특집으로 꾸며진다. 누가 더 설득력있는 말로 사람들의 마음을 변하게 만드는지 승부를 가리는 미션이다.

갈수록 과감해지는 `찐한친구` 멤버들(하하, 김종민, 장동민, 양동근, 최필립, 송재희)의 토크에서 결정적일 때마다 유재석이 거론된다. `유느님`이라는 수식어답게 그의 말이라면 묘하게 설득되는 장면도 벌어진다.

`앞담화 vs 뒷담화, 어떤 것이 더 나쁜가`를 두고 열띤 공방을 펼치던 중, 하하는 비장의 무기를 꺼낸다. 열세에 몰리자 하하는 다른 의견의 장동민을 향해 "너 재석이 형 엄청 좋아하지? 힘들 때 얘기 다 들어준 재석이 형이 한 말"이라면서 "`앞에서 할 수 없는 말은 뒤에서도 하지마라. 뒷말이 가장 나쁘다`라고 했다"고 회심의 카드를 보냈다.

장동민은 유재석의 어록이라는 말에 고개를 끄덕이며 심각한 표정으로 받아들인다. 하지만 곧 "무슨 X소리야"라면서 "너 그것도 뒷담화야"라고 일침을 가해 웃음을 유발한다.

번번이 쓴맛을 본 하하는 다시 한번 유재석을 등장시킨다.

`자식에게 돈, 인간관계 중 하나만 물려줄 수 있다면?`이란 주제에서 하하는 인간관계를 선택한 절친 김종민을 비웃는다. 하하와 함께 돈을 선택한 장동민도 반대파에게 "다들 머리에 기생충이 있다"며 "1960년대도 아니고 전화번호부 남겨줄 거냐, 이제는 쓸데 없는 것이고 다 옛날 얘기"라고 버럭한다.

그럼에도 김종민은 굴하지 않고 인간 관계의 중요성을 어필한다. 그러자 하하는 "너한테 재석이 형 중요하지?"라면서 "그런데 재석이 형이 돈이 최고래"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그렇게 강직했던 김종민도 유재석이라는 말에 흔들리는 모습도 더 큰 웃음을 선사한다.

`심(心)스틸러` 미션은 100만원 상당의 선물 교환권을 걸고 진행하는 토론이다. 주제마다 토론 직전, 직후 투표를 통해 스태프 42명의 마음을 더 많이 설득시키는 사람이 우승 상품을 거머쥔다. 아내의 바람, 휴대폰 비밀빈호 공유 등 민감한 주제가 이어져 토크는 위험한 수위를 아슬아슬하게 넘나든다.

어떠한 방송에서 볼수도, 들을수도 없는 찐친스타들의 끝장 토론은 오는 5일 저녁 8시 30분 E채널 `찐한친구` 5회에서 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