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 및 단독주택 전문시공 기업 (주)더존하우징은 지난 10일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주택전시장내 평형대별 모델하우스 중 `50평대 주택 모델인 나린Ⅲ’을 전격 오픈했다고 밝혔다.
‘나린Ⅲ’ 모델은 기존 나린Ⅰ, Ⅱ 시리즈의 컨셉을 유지하며, 트렌드에 맞게 더욱 진화된 모델로 어떤 형태의 대지에도 잘 어울리도록 계획하였다. 일반적인 주택 외장재를 대신하여 베이지 톤의 세라믹 타일과 화이트 세라믹 사이딩을 사용하였고, 곳곳에 목재 느낌의 마감들로 포인트를 줘 모던한 외관과 조화롭게 연출되었다.
내부는 현관에서 시작하는 동선을 최소화하여 효율성과 실용성을 극대화하였고 1층 거실의 오픈 천정으로 넓은 개방감을 준다. 특히 단독주택에서 개인적인 여가 생활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2층 포치 공간은 가드닝부터 바비큐파티, 영화감상 등 다방면의 활용 가능한 공간으로 예비 건축주들의 니즈를 정확히 반영한 짜임새 있는 주거 공간으로 맞춤 설계돼 더존하우징의 차별화된 시공품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더존하우징의 인기 전원주택 모델인 ‘나린Ⅲ’를 포함한 다양한 컨셉의 평형대별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본사 주택전시장에서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한 사전예약으로 관람 및 상담 신청을 할 수 있다.
(주)더존하우징은 집 짓기를 위한 건축설계, 인테리어, 자재, 애프터서비스(A/S)까지 원스톱으로 해결 가능한 단독 주택 시공 기업이다. 차별화된 주택 디자인과 안정적인 시공 능력으로 주목받아왔으며, 전국 2,200동 이상의 업계 최다 시공 실적을 이어간 바 있다. 이외에도 최근 5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수상을 비롯해 2018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