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보카’ 뮤직비디오 600만뷰 돌파…'폭발적 성장세'

입력 2020-08-19 13: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그룹 드림캐쳐의 새로운 이야기가 유튜브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의 타이틀곡 `BOCA` 뮤직비디오가 공개 24시간만인 지난 18일 오후 6시 400만뷰를 넘어선 것에 이어, 19일 오전 기준 600만뷰를 돌파했다.

특히 지난 18일의 경우, `BOCA`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한국 인기 급상승 동영상을 꾸준히 유지해 눈길을 끌었다. 해외 팬들의 적극적인 시청이 주를 이뤘던 그간의 추이에 비춰봤을 때, 고무적인 결과라는 반응이다.

드림캐쳐의 뮤직비디오를 향한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의 사랑은 드림캐쳐만의 특별한 스토리에서 찾을 수 있다. 드림캐쳐 특유의 메탈 록 사운드와 어우러진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물론, 드림캐쳐만의 세계관을 품은 압도적인 영상미를 한번에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아울러 드림캐쳐의 컴백 소식이 전해진 이후, 팬들의 `스토리 복습`이 이뤄지면서 전작 `Scream`의 뮤직비디오 조회수도 지난 주말 2000만뷰를 훌쩍 넘어서는 등 뜨거운 사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드림캐쳐의 새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는 전작인 첫 정규앨범 `Dystopia : The Tree of Language`를 잇는 작품이다. `Lose Myself`라는 부제에서 확인할 수 있듯, 점차 나의 모습을 잃어가는 우리의 모습을 투영시킨 내용을 담아냈다.

`Dystopia : The Tree of Language`가 드림캐쳐가 선사하는 이야기의 새로운 시작이었다면, `Dystopia : Lose Myself`는 이러한 세계를 더욱 확장시키며 특별한 서사에 힘을 더한다.

스페인어로 `입`을 뜻하는 타이틀곡 `BOCA`는 드림캐쳐 특유의 록 사운드에 뭄바톤 리듬을 새롭게 입혀낸 `뭄바톤 록` 넘버. 무책임한 말들이 난무하는 시대 속 누군가는 상처를 받고, 그조차도 무뎌지는 세대에 대한 날카로운 비판을 담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