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케이씨엘바이오그룹은 NK면역세포를 활용한 면역세포치료를 연구하는 기업으로서 차별화된 기술경쟁력을 통해, 1,000억 달러에 달하는 면역세포치료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인공지능을 도입한 GMP 인증 배양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NK면역세포치료제의 양산화 및 대중화를 선도한다.
㈜엔케이씨엘바이오그룹이 새로운 패러다임에 대한 대응과 함께 신채널 확장, 원료 연구를 통한 제품력 강화로 브랜드 입지를 굳히는 도약에 나서 유명 대형 백화점에 NKCL면역케어센터와 NKCL면역카페로 입점하여, 낯설 수 있는 고객들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코로나와 같은 바이러스와 외부환경요인에 필수인 면역력에 대한 정보와 제품체험관을 통해 직접적인 체험으로 좀 더 직관적이면서 다양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총판과 대리점 자격으로 전국에 로드샵과 샵인샵(shop-in-shop)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에 한걸음 더 다가가는 서비스를 계획 중이다. 이러한 소식에 전국 각지에서 총판설립에 대한 문의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 이미 70여개의 개설신청서가 접수되었고, 지역 독점을 부여하는 방식이어서 핵심상권을 중심으로 지역권 선정에 고심하고 있다. 강남, 송파, 서초, 잠실, 광주 등은 서로 상권을 선점하기위해 치열한 경쟁을 보이고 있다고 담당자는 전했다.
NKCL 브랜드에서 출시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로드샵을 주로 상가 형태로 오픈함으로써 더욱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고 건강도 지켜줄 수 있다. 선천면역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제품들로 피부면역 강화에 맞춤 바이오 화장품 라인, 항암 효능을 더한 건강기능식품, 뉴로피드백 시스템을 활용한 수면유도로 두뇌활성과 면역을 높이는 뇌파운동제품 등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의 장점을 살려 소비자와의 접점을 효과적으로 넓혀 나갈 계획이다.
상품과 고객의 삶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체험형 샵인샵(shop-in-shop)은 건강을 위해 방문한 병원, 비타민 보충으로 쥬스를 마시러 방문한 카페 등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접근할 수 있게 ㈜엔케이씨엘바이오그룹은 샵인샵 방식으로 면역력 강화 컨설팅 및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준비중이다.
대한민국 면역브랜드의 대표주자로서 고객의 편의를 생각하여 일상 속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이뮨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들을 구상하며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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