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담코스메틱은 오랜 연구와 개발을 통해 20가지 한방재료가 들어간 `보담한방비누`를 8월 출시했다.
보담코스메틱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투명한 피부를 위한 첫 기초케어의 시작인 세안을 위한 비누 레시피를 장시간 연구한 끝에 다양한 임상테스트를 통해 피부모공감소, 유분감소, 보습개선, 밝기개선, 각질감소, 피부결 개선효과와 세정력을 입증했다. 아울러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제품 및 무자극성 제품으로 남녀노소 사용해도 무방함을 확인 받아 올해 8월부터 온라인으로 비누 판매를 시작했다.
보담코스메틱은 레시피 연구에 초점을 다하기 위해 여러 회사에 OEM방식으로 생산을 의뢰해 판매를 하려고 했으나 퀄리티 높은 비누를 완성하기 위해 제조시설을 직접 만들어 보담한방비누만을 위한 설비를 구축하고 재료 선별부터 시작해서 재료준비 배합 건조 포장에 이르는 모든 공정을 수제로 작업하고 있다. 또한 한방비누의 향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기 위해 한의학 자격이 있는 아로마테라피스트와의 협업으로 천연 아로마오일을 배합하여 비누를 사용하면서 스파를 하는 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보담코스메틱 관계자는 "대표를 비롯한 전직원이 열과 성을 다하여 한마음 한뜻으로 정성을 다해 프리미엄 한방비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미세먼지 제거와 코로나 예방을 위한 마스크 장시간 착용으로 인한 피부트러블 예방을 위해서도 보담 한방비누의 사용을 권장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보담코스메틱은 기초단계인 비누를 시작으로 샴푸, 기초케어 라인도 출시 계획을 앞두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