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이 끝나면서 아이폰12에 소비자들의 이목이 주목되고 있는 분위기다.
지난 17일 외신을 통해 아이폰12 시리즈의 모형 이미지가 유출됐는데, 아이폰12 시리즈는 5.4인치(아이폰12), 6.1인치(아이폰12 MAX 및 아이폰12 PRO), 6.7인치(아이폰12 PRO MAX) 4종으로 구성돼있다. 가장 큰 특징으로는 아이폰4와 유사한 각진 사각형 형태의 프레임이 적용되었다.
외신에 따르면, 아이폰12 공개 예정일은 오는 10월 12일이다. 같은 달 16일부터 예약 판매가 진행될 전망이다. 1차 출시국가가 아닌 우리나라의 경우, 이보다 한 달 늦은 11월에 정식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와중에 아이폰12 시리즈를 향한 관심이 나날이 증가하는 가운데, 80만 명의 회원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국대폰`이 예약자 유치를 위해 적극 나섰다.
국대폰`은 아이폰12 사전예약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기존 아이폰 시리즈의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알림 서비스는 신청만 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정식 사전예약 진행 시 무료 문자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알림 서비스를 통해 개통까지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팟 프로,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 고가의 프리미엄 사은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특가로 판매되고 있는 기존 아이폰 시리즈는 아이폰11, 아이폰XR, 아이폰X, 아이폰7 등이다. 공시지원금 및 추가지원금이 적용돼 가격적인 부담을 낮췄다. 일부 모델은 할부 부담도 없어 가성비를 찾는 소비자 사이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관계자는 "아이폰12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져 사전예약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며 "다양한 기존 아이폰 시리즈도 최저가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국대폰`은 갤럭시노트9 10만 원대, 갤럭시S10 5G 10만 원대 등에 판매하는 갤럭시 특가를 진행하고 있다. 갤럭시A50, A80, A31 모델의 경우 할부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으며, 일부 모델은 개통 시 갤럭시버즈 플러스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최대 49만 원 현금 사은품을 제공하는 SK, KT, LG, LG헬로비전 인터넷 가입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