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밸런스’ ITZY, ‘Not Shy’ 컴백 첫 주에 입증한 존재 가치

입력 2020-08-24 09:20  




ITZY(있지)가 `Not Shy`(낫 샤이) 음악 방송 활동 첫 주 만에 자신들의 존재 가치를 제대로 입증했다.

8월 17일 새 미니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Not Shy`를 발매한 ITZY는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의 조합은 물론 춤, 노래, 비주얼의 조화까지, `최강 밸런스`를 자랑한다.

이들은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1일 KBS2 `뮤직뱅크`, 22일 MBC `쇼! 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해 컴백 첫 주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대칭을 이루는 완벽 군무와 능숙한 표정 연기가 돋보이는 포인트 안무로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모든 활동곡 중 역대 최고난도를 자랑하는 퍼포먼스를 펼치면서도 흐트러짐 없는 라이브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화려한 헤어 스타일링과 독특한 의상으로 구현한 ITZY만의 독보적인 콘셉트 역시 무대 보는 재미를 배가했다.

`무대 장인` 면모를 톡톡히 드러낸 이들은 8월 22일과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개의 안무 연습 영상을 연달아 오픈해 전 세계 K팝 팬들을 환호케 했다.

멤버들의 움직임, 안무 대형을 한층 실감 나게 볼 수 있는 `ITZY "Not Shy" Dance Practice (Moving Ver.)`(있지 "낫 샤이" 댄스 프랙티스 (무빙 버전))과 고정된 카메라로 모든 동선을 한눈에 확인하는 `ITZY "Not Shy" Dance Practice`를 통해 어느 각도에서도 빈틈없는 `프로미`를 드러냈다.

이외에도 라이브 프리미어 영상, 방송사 직캠, 무대 연습 영상 등 ITZY의 틴크러시 매력이 대방출되는 퍼포먼스 콘텐츠는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화제몰이 중이다.

한편, `4세대 대표 걸그룹` ITZY는 새 음반 `Not Shy`로 `4연속 히트`를 달성했다.

신보는 20일 기준 한터 차트의 음반 일간 차트 1위, 가온 차트의 리테일 앨범 일간 차트 최정상을 동시에 석권했다.

타이틀곡도 발매 직후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를 휩쓸었고, 일간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호성적을 내고 있다.

18일 기준 일본 라인 뮤직 송 톱 100 일간 차트와 중국 음원 플랫폼 QQ뮤직 급상승 차트 정상에 올라 열띤 해외 인기를 입증했다.

또 21일 자 글로벌 음악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글로벌 톱 200 차트 87위에 랭크돼,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