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핑크(Apink) 김남주가 솔로 데뷔곡 `버드(Bird)`의 트랙 정보를 공개했다.
김남주는 28일 0시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오는 9월 7일 발매되는 첫 싱글 앨범 `버드(Bird)`의 트랙 정보 이미지를 공개, 9월 깜짝 솔로출격에 앞서 신곡에 대한 상세정보를 첫 선보였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싱글 `버드`에 참여한 작사, 작곡진이 첫 공개됨은 물론 신곡의 전반적 콘셉트를 상징할 `I`m gonna be free like a bird` 라는 문구가 함께 베일을 벗으면서 국내외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남주 첫 번째 솔로 싱글 `버드`는 에이핑크때와는 또 다른 정서를 선사할 `솔로` 아티스트 김남주의 거침없는 날갯짓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신보다.
후배이자 대세 걸그룹인 (여자)아이들 소연과의 협업으로 일찍부터 화제를 모은 김남주의 이번 신곡은 소연과 히트 작곡가 빅싼초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김남주의 첫 솔로 데뷔활동에 지원사격을 펼친다.
신곡 ‘버드’는 동양적 요소가 적절히 가미된 트랩 장르 곡으로, 중독성 넘치는 사운드와 자전적 메시지가 녹아 든 당찬 가삿말이 신비롭고 매혹적인 김남주만의 매력을 절묘하게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남주 솔로 앨범 ‘버드’는 오는 9월 7일, 멜론을 비롯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남주는 29일부터 싱글 ‘버드’의 이미지 티저 및 콘셉트 필름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