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가 탑 애널리스트의 기대 종목 6 [월가 분석]

입력 2020-09-01 08:49  

월가의 심층 분석을 들여다보는 시간입니다. 오늘은 팁랭크스의 분석을 기반으로 월가 탑 애널리스트들의 기대 종목에 대해 살펴볼텐데요.

기대종목 1: 드래프트 킹스 (DKNG)

노스랜드 증권의 그레그 기바스 애널리스트는 투자적중률 74%와 평균수익률 41%을 자랑하는데요. 기바스 애널리스트는 온라인 스포츠 베팅업체인 드래프트 킹스를 기대 종목으로 꼽고 있습니다. 드래프트킹스에 대해 매수의견을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50달러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올해 하반기에 NBA와 MLB 그리고 NFL 등이 개최되고, 골프와 테니스 메이저 대회가 예정돼 있는데요. 상반기 스포츠 경기의 부재로 인해, 억눌렸던 소비자 수요가 하반기에 집중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 팬데믹의 지속이 집에서 즐기는 오락거리로서의 스포츠 도박에 호재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고, 드래프트 킹스의 브랜드 평판과 자산경량화 사업모델 그리고 기술 인프라 등도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기대종목 2: 애플 (AAPL)

웨드부시의 다니엘 이브스 애널리스트는 투자적중률 64%와 평균수익률 19%를 자랑하는데요. 이브스 애널리스트는 애플에 대한 투자의견을 시장수익률 상회로, 그리고 목표주가를 (주식분할 이전을 기준으로) 515달러에서 600달러로 상향조정했습니다.

5G 기반의 아이폰 12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교체 대주기인 슈퍼사이클과 관련해 대규모 수요가 발생할 것이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12억 대 이상의 아이폰 가운데 향후 12개월에서 18개월 동안 3억 5천 만대의 아이폰이 교체될 것이라고 예상하며, 이는 애플에 `십 년에 한번 있을` 기회라고 언급하고 있습니다.

기대종목 3: 노바백스 (NVAX)

B. 라일리의 마양크 맘타니 애널리스트는 노바백스에 대해 기대하고 있는데요. 노바백스에 대한 목표주가를 257달러로 제시하며, 주가가 현재보다 120% 넘게 오를 수 있다고 내다보고 있습니다.
맘타니 애널리스트는 노바백스의 코로나19 백신 후보 ``NVX-Cov2373`에 대해 긍정적으로 보고 있는데요. 노바백스는 현재 임상 2상에 들어간 상태인데, 대규모 제조시설과 글로벌 공급망을 기반으로 다른 경쟁사를 따라잡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고, 지금이 저가에 노바백스를 매수할 수 있는 기회로 보고 있습니다.

기대종목 4: 스퀘어 (SQ)

미즈호 증권의 탑 애널리스트인 댄 돌레브는 미국의 모바일 결제회사인 스퀘어를 꼽고 있습니다. 스퀘어에 대해 매수 의견을, 그리고 목표주가를 225달러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돌레브 애널리스트는 스퀘어가 전자상거래 부문에서 20-30%의 매출총이익 성장을 예상하고 있는데요. 또한 스퀘어의 기술력을 높게 평가하며, 스퀘어의 캐시 앱 사용자 수가 2023년까지 두 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기대종목 : 액티비전 블리자드(ATVI)·애너플랜(PLAN)

이외에 오펜하이머는 신작 게임에 대한 기대감으로 액티비전 블리자드에 대해 매수 의견과 95달러의 목표주가를 제시하고 있고,
몬네스에서는 클라우드 플랫폼 업체인 애너플랜에 대한 투자의견을 매수로, 그리고 목표주가를 74달러로 상향조정했다는 점까지 짚어드리겠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