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강한 밀착력을 지닌 `마그네틱 피팅 쿠션 포 히어로즈 SPF 50+/PA+++’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수정 화장이 번거로운 남성 고객들의 특성을 반영해 완벽한 밀착·지속력으로 하루종일 무너짐 없는 깔끔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마그넷 래스팅™(Magnet Lasting™)’ 기술을 적용해 마스크 사용 시에도 메이크업이 거의 묻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뛰어난 밀착력을 지녀 일명 ‘자석쿠션’으로 불린다.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지난해 비레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한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과 동일한 다섯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남성 쿠션 중 가장 많은 색상을 제공한다.
또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SPF 50+/PA+++)와 함께 물방울 모양의 쿠션 퍼프가 코 주변과 눈가 등 굴곡진 곳까지 섬세하게 커버해준다.
비레디는 우리 사회를 위해 희생하는 영웅들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겪는 어려움을 돕고자 판매 수익의 5%를 기부하는 ‘세이브 더 히어로즈(Save the Heroes)’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PTSD) 위험이 높은 소방관들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