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콘서트 무대에서 깜짝 선보인 미발매 곡 신보 ‘IN生’에 정식 수록

입력 2020-09-03 12:20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첫 단독 콘서트에서 깜짝 선보였던 미발매 곡들이 새 앨범 `IN生`(인생)에 정식 수록된다.

3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Stray Kids <IN生> UNVEIL : TRACK "We Go", "Wow", "My Universe"`(스트레이 키즈 <인생> 언베일 : 트랙 "위 고", "와우", "마이 유니버스")를 공개했다.

수록곡 일부를 선공개하는 `UNVEIL : TRACK` 영상을 통해 신보에 담길 유닛곡 세 트랙을 오픈한 것.

첫 번째 곡 `We Go`는 방찬, 창빈, 한으로 구성된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했다.

`Wow`는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설렘 가득한 메시지를 담은 노래로, 가창을 맡은 리노, 현진, 필릭스는 곡의 오묘한 감정을 제대로 살려 표현했다.

승민과 아이엔이 부르고 창빈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My Universe`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멤버들의 부드러운 음색이 어우러졌다.

여덟 멤버는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등 곡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고, 그 결과 더욱 특별한 유닛곡이 탄생했다.

세 곡 모두 2019년 11월 서울에서 개최한 첫 단독 콘서트 `Stray Kids World Tour `District 9 : Unlock`(스트레이 키즈 월드 투어 `디스트릭트 9 : 언락`, 이하 `District 9 : Unlock`) 무대에서 최초 공개된 바 있다.

당시 유닛 무대는 콘서트에 열기를 더했고, 공연 종료 후에도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해당 곡들을 새 음반에 수록하기로 결정했다.

공개된 `UNVEIL : TRACK` 영상은 `District 9 : Unlock` 공연 실황으로 구성돼 뜨거웠던 현장 반응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

모두가 한마음이 돼 함께 호흡한 무대부터 스트레이 키즈를 향한 열렬한 함성 소리까지, 후끈 달궈진 분위기가 그대로 전해진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9월 14일 정규 1집 리패키지 음반 `IN生`을 발매한다.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마라맛 장르 개척자`답게 중독성 강한 신곡으로 글로벌 K팝 시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