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팀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의 첫 단독 앨범 발매에 아티스트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졌다.
디바인채널(임광욱, Ryan Kim(a.k.a Karate))은 지난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앨범 ‘BYPRODUCT’(바이 프로덕트)’를 발매했다.
음원 공개 직후 다이나믹듀오 개코를 비롯해 엑소 찬열, 루피, 조광일, 릴체리, 골드부다까지 ‘BYPRODUCT’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여섯 아티스트는 각자의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앨범 발매 게시물 및 음원 스트리밍 인증샷을 게재하며 디바인채널을 지원사격했다.
피처링 참여 아티스트 외에도 다른 뮤지션들의 축하 릴레이는 계속 이어졌다. 태연은 본인의 SNS 스토리에 ‘BYPRODUCT’ 전곡 스트리밍 인증샷을 게재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정기고, 따마, 쏠, 얀키, 마이티마우스, 에이민 등 절친한 동료 아티스트들 역시 각자의 SNS 계정을 통해 축하 및 응원 메시지를 남기며 디바인채널과의 끈끈한 의리를 입증했다.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각종 음악 커뮤니티에서도 ‘BYPRODUCT’의 반응은 뜨거웠다. 네티즌들은 “디바인채널과 피처링 아티스트들의 케미가 상상이 안 갔었는데 신선하고 잘 어울린다”, “피처링 아티스트 조합 미쳤다”, “디바인채널이라서 가능한 음악” 등의 감상평을 남겼다.
‘BYPRODUCT’는 전 세계에 K-POP과 해외 트렌드를 선도 중인 디바인채널의 이름으로 발매되는 첫 단독 앨범으로, ‘Faded (Feat. Loopy, 찬열)’, ‘막말 (Feat. 개코, 조광일)’, ‘Post It! (Feat. Lil Cherry, GOLDBUUDA)’까지 다채로운 비트와 감성이 돋보이는 힙합 트랙 3곡으로 이뤄졌다.
첫 앨범을 발표한 디바인채널은 계속해서 활발한 음악 작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