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류 80%와 슈퍼푸드로 완성한 프리미엄 펫푸드 웰츠가 2020년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웰츠 측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웰츠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직접적으로 전달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것이 목표"라며, "육류 80%와 슈퍼푸드로 완성한 펫푸드인 만큼 영양학적 설계 뿐만 아니라 원료까지 신경 쓴 프리미엄 펫푸드라는 메시지 전달에 집중했다"고 밝혔다.
특히 TV 광고는 평소 웰츠를 먹은 건강한 반려견이 2층 높이까지 뛰어오르며 견주를 놀라게 하는 장면을 리얼하게 담아 보호자들로부터 큰 공감을 얻고 있다.
TV 광고 외에도 버스 외부 광고, 디지털 매체 광고(유튜브), 옥외 광고(전광판 등), 셀럽과의 콜라보를 통한 브랜디드 컨텐츠 제작, SNS 이벤트 등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접점에서 웰츠의 우수성을 소개하며 프리미엄 펫푸드로서의 입지를 굳힐 예정이다.
한편, 웰츠는 생 닭고기, 생연어 등 생육 포함 육류 80%와 슈퍼푸드로 완성한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로 지난 5월 동아닷컴, iMBC, 한경닷컴이 주최한 2020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에서 펫푸드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관계자는 "소비자의 직접 투표를 통해 브랜드 차별화와 신뢰도, 품질 부문에서 국내외 프리미엄 브랜드들을 앞서며 1위로 선정됐다는 점에서 수상의 의미가 깊다"고 전했다.
`육류 80%와 슈퍼푸드의 놀라운 만남, 웰츠`라는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9월 5일부터 올해 말까지 지속될 예정이며, 가까운 펫샵과 온라인 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