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글로벌 팬심 스틸러로 돌아온다.
더보이즈는 12일 0시 공식 SNS 등지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체이스(CHASE)’의 2차 컨셉 포토 공개 직후 팬들의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앨범과 동명인 ‘체이스(CHASE)’ 버전 1차 포토로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낸 더보이즈는 이번에는 강렬한 ‘스틸러(Stealer)’ 버전으로 명명된 2차 콘셉트 포토를 잇따라 공개하며 ‘심(心) 스틸러’다운 매력들을 소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팝(Pop)’한 핑크 컬러 배경과 전원 블랙톤 스타일링으로 프레임을 가득 채운 더보이즈의 독보적 비주얼 면면이 그려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트렌디함은 물론 멤버 각자의 차별화된 매력이 강렬하게 녹아든 이번 컨셉 포토는 오는 21일, ‘역대급’ 변신을 예고한 더보이즈의 컴백에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것은 물론 글로벌 K팝 팬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21일 오후 6시, 타이틀 곡 ‘더 스틸러’를 비롯한 미니 5집 앨범 ‘체이스’를 발표, 사랑을 추격하는 치명적 ‘심(心) 스틸러’로 변신,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로드 투 킹덤’ 최종 우승과 함께 K팝 ‘대세 아이콘’으로 성장한 더보이즈가 이번 신곡 ‘더 스틸러’를 통해 어떤 눈부신 성과를 입증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막바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더보이즈는 한발 앞선 오는 19일 오후 10시, 첫 온라인 콘서트 ‘RE:AL’을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