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와 직접 소통해 거래하는 D2C 쇼핑몰 구축 전략과 콘텐츠 마케팅 노하우가 공개된다.
카페24는 오는 24일 오후 2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쇼핑몰 D2C와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에는 CJ ENM의 다다픽 운영 책임자가 연사로 나서 성공적인 D2C 쇼핑몰 운영방안과 성장 전략을 공개한다.
다다픽은 CJ ENM이 운영하고 있는 미디어 커머스 쇼핑몰로 카페24 플랫폼을 통해 지난 2018년 12월 공식 론칭했다.
이 강연에서는 카페24를 활용한 다다픽 구축 사례와 브랜드 경쟁력과 매출을 높이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콘텐츠 마케팅 성공사례 등이 상세히 공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송종선 카페24 엔터프라이즈 비즈 총괄이사도 이커머스 D2C 성공 전략을 발표한다.
송 이사는 대형 기업의 D2C쇼핑몰 구축·운영 사례와 카페24 서비스 기반 온라인 쇼핑몰 경험 고도화 전략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카페24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비대면 시대가 몰고 온 소비 패턴의 변화는 온라인 비즈니스 운영자에게 또 하나의 기회가 되었다"며 "이번 웨비나가 많은 기업들이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