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팬은 내가 챙긴다!" 드림캐쳐, `온택트 덕력검증소` 첫 주인공 발탁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9-16 11:03  

"내 팬은 내가 챙긴다!" 드림캐쳐, `온택트 덕력검증소` 첫 주인공 발탁




드림캐쳐가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안기는 `온택트 덕력검증소`의 첫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가 출연하고 지니뮤직이 기획한 팬 소원 성취 예능 프로그램 `온택트 덕력검증소`가 오는 17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4시 U+아이돌Live 어플리케이션에서 단독 공개된다.

`온택트 덕력검증소`는 팬들을 향한 아티스트의 마음을 담은 신개념 `역조공` 예능 프로그램이다. `내 팬은 내가 챙긴다`의 줄임말 `내팬내챙`을 모토로, 사전에 팬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덕력고사`를 실시, 해당 내용을 바탕으로 팬들에 관한 문제를 풀어보고 직접 깜짝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온택트 덕력검증소`의 첫 초대 손님은 최근 다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로 성공적인 컴백 활동을 마친 드림캐쳐다. 멤버들은 녹화 장에서 `인썸니아`에 대한 문제들에 거침없이 정답을 외치고, 팬과의 실제 전화 연결에서 팬보다 들뜬 모습을 보이는 등 남다른 `인썸니아 사랑`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내팬내챙` 프로젝트인 만큼 ‘인썸니아’를 위한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됐다는 귀띔. U+아이돌Live 어플리케이션 이벤트 메뉴에서 참여 가능며, 추첨을 통해 드림캐쳐가 직접 그린 `썸냐` 캐리커처, 직접 쓴 생일축하 카드, 원하는 포즈의 사진, 그리고 영상통화 기회 등 특별하면서도 다양한 선물이 마련돼 있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온택트 덕력검증소`의 첫 초대 손님으로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깊이 감사드린다. 특별한 콘텐츠의 문을 여는 주인공이 된 만큼, `인썸니아` 여러분들의 많은 시청과 관심, 그리고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최근 다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의 컴백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들은 공식 활동 종료 후에도 이번 `온택트 덕력검증소`는 물론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 `인썸니아`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