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가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안기는 `온택트 덕력검증소`의 첫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가 출연하고 지니뮤직이 기획한 팬 소원 성취 예능 프로그램 `온택트 덕력검증소`가 오는 17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4시 U+아이돌Live 어플리케이션에서 단독 공개된다.
`온택트 덕력검증소`는 팬들을 향한 아티스트의 마음을 담은 신개념 `역조공` 예능 프로그램이다. `내 팬은 내가 챙긴다`의 줄임말 `내팬내챙`을 모토로, 사전에 팬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덕력고사`를 실시, 해당 내용을 바탕으로 팬들에 관한 문제를 풀어보고 직접 깜짝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온택트 덕력검증소`의 첫 초대 손님은 최근 다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로 성공적인 컴백 활동을 마친 드림캐쳐다. 멤버들은 녹화 장에서 `인썸니아`에 대한 문제들에 거침없이 정답을 외치고, 팬과의 실제 전화 연결에서 팬보다 들뜬 모습을 보이는 등 남다른 `인썸니아 사랑`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내팬내챙` 프로젝트인 만큼 ‘인썸니아’를 위한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됐다는 귀띔. U+아이돌Live 어플리케이션 이벤트 메뉴에서 참여 가능며, 추첨을 통해 드림캐쳐가 직접 그린 `썸냐` 캐리커처, 직접 쓴 생일축하 카드, 원하는 포즈의 사진, 그리고 영상통화 기회 등 특별하면서도 다양한 선물이 마련돼 있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온택트 덕력검증소`의 첫 초대 손님으로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깊이 감사드린다. 특별한 콘텐츠의 문을 여는 주인공이 된 만큼, `인썸니아` 여러분들의 많은 시청과 관심, 그리고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최근 다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의 컴백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들은 공식 활동 종료 후에도 이번 `온택트 덕력검증소`는 물론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 `인썸니아`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