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원·부자재 무역 및 유통 기업 ㈜지원정의 김지원 대표는 마스크 제조 및 판매원 ㈜노아리테일과 월 30~40톤가량의 마스크 원·부자재 물량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지원 대표에 따르면, 신뢰와 기술을 바탕으로 하는 해외무역 기업 ㈜지원정은 마스크 제조에 필요한 부직포와 필터, 그리고 코편 와이어, 이어밴드 등 부자재를 수입하고 유통하고 있다. 2020년 5월 출범 이후 ㈜아이케이힐메이드 등 대형 마스크 제조원에 지속적으로 원자재와 부자재를 공급하는 등 성장해오고 있다.
이번에 ㈜노아리테일과 월 30~40톤 원·부자재 공급을 맺은 ㈜지원정은 앞으로 지속적으로 KF94 필터, KF80필터, 덴탈필터, 부직포, 이어밴드, 코편 와이어 등을 공급하게 된다.
이번 공급 계약 성사에 대해 김지원 대표이사는 "국내에서 활발하게 마스크를 제조하는 업체와의 공급 계약을 바탕으로 한 층 더 신뢰감과 안정적인 공급망을 갖춘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다."라며 "향후 연매출 100억 원이라는 목표에 도달하기까지 꾸준히 노력할 것이며, 지역사회에 일자리를 다량 창출하는 등 사회적 기업으로의 발전에도 매진하겠다."라고 강조했다.
김지원 대표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전국 각지의 마스크 제조 및 판매원과 공급 계약을 체결해 나가는 것은 물론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도 계속한다는 방침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