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美 NBC '아메리카 갓 탤런트' 출연…'Dynamite'로 스페셜 퍼포먼스

입력 2020-09-17 11:25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NBC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카 갓 탤런트(America`s Got Talent)`에 특별 퍼포머로 나서 `Dynamite` 무대를 꾸몄다.

방탄소년단은 17일 오전 9시(이하 한국시간) 방송된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 `스페셜 퍼포먼스`로 초대받았다. 앞서 NBC 유명 모닝쇼 `투데이 쇼(TODAY Show)`와 인터뷰를 갖고, `투데이 쇼`의 서머 콘서트 시리즈(Summer Concert Series)인 `2020 시티 뮤직 시리즈(2020 Citi Music Series)`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인 데 이어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도 연달아 출연하며 미국 인기 프로그램을 섭렵하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아메리카 갓 탤런트` 출연은 이번이 두 번째다. 2018년 9월, `아메리카 갓 탤런트`의 시즌13에서 LOVE YOURSELF 結 `Answer`의 타이틀곡 `IDOL`로 오프닝 무대를 펼쳐 객석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열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은 `아메리카 갓 탤런트`는 미국은 물론,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서 사랑받는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가창과 댄스, 코미디, 곡예, 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지닌 인물을 발굴하고, 우승자에게는 100만 달러의 상금이 수여된다.




이날 `아메리카 갓 탤런트`의 진행자 테리 크루즈(Terry Crews)는 방탄소년단의 무대에 앞서 "2019년 타임 매거진이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 오르고, 2020년 인기 초절정의 `Dynamite`로 빌보드 `핫 100` 1위를 차지하는 등 기록 행진 중인 글로벌 팝 슈퍼스타"라고 소개했다.

방탄소년단은 놀이공원을 배경으로 `Dynamite`를 열창했다. 레트로풍 의상을 입고, 놀이공원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역동적인 안무를 선보였다. 멤버별 개성을 강조한 클로즈업 장면과 화려한 불꽃 등 다양한 무대 효과를 활용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21일 전 세계에 동시 발매한 `Dynamite`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발매 첫 주 성적이 반영된 9월 5일 자 빌보드 싱글 차트 `핫 100`에 1위로 진입한 뒤 9월 12일 차트에서도 1위를 거머쥐며 2주 연속 정상을 수성했다. 아울러,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Spotify)에서도 발매 당일 `글로벌 톱 50` 1위에 오른 뒤 최신 차트(9월 15일 자)까지 줄곧 4위를 지키며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9일 대규모 음악 축제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iHeartRadio Music Festival)`에 출연해 `Dynamite`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