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라이프는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기 위해 장수돌침대, 신한카드와 업무 제휴를 맺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구체적으로 교원라이프의 상조 등 생애 주기별 라이프케어 서비스, 장수돌침대의 전국적 유통망, 신한카드의 금융 서비스를 연계해 각 사의 강점을 결합한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교원라이프는 이를 통해 제휴 전용 상조 상품 `장수라이프 교원`을 새롭게 선보인다.
전국 장수돌침대 매장에서 돌침대나 돌소파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100만원 상당의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장수돌침대 구매 고객이 교원라이프의 장수라이프 교원에 가입하고,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1구좌당 100만원, 최대 20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장수라이프 교원 상품은 장례뿐 아니라 결혼준비를 위한 웨딩 상품부터 칠순 등의 기념일 상품, 크루즈 여행으로 이용 가능하며, 교원그룹의 교육 상품으로도 선택할 수 있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삶의 전반을 아우르는 상품 라인업을 갖추고자 장수돌침대, 신한카드와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제휴를 통해 상품 라인업과 혜택을 강화하고, 고객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상조 상품을 접할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