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9 이러 갤럭시S20까지 연이어 가격인가

입력 2020-09-19 00:00  


상반기 코로나19 여파로 주춤하던 스마트폰 시장이 하반기 들어 신모델이 연이어 출시하며 반등 조짐을 보이고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20, 갤럭시Z폴드2에 이어 갤럭시S20 FE를 공개 행사를 개최할 것으로 예상되고 애플 또한 다음 달 첫 5G 아이폰 시리즈인 아이폰12 시리즈를 공개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처럼 신형 스마트폰이 연이어 쏟아지자 구형이 된 스마트폰의 가격이 줄줄이 인하되고 있다. 가격이 크게 인하된 스마트폰 중 올해 상반기 출시한 갤럭시S20도 포함되어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하반기 들어 갤럭시노트9을 재생산한 삼성전자는 출고가를 인하하며 판매량을 크게 늘린데 이어 이통 3사가 출시된 지 6개월이 채 되지 않은 갤럭시S20의 공시지원금을 최대 60만 원까지 시키며성능과 가성비를 모두 잡은 이른바 가성비 스마트폰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런 가운데 50만 명의 회원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폰의달인’은 공시지원금이 크게 상향된 스마트폰에 카페 추가지원금을 더해 온라인 최저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공시지원금과 추가지원금이 적용된 갤럭시S20을 20만 원대 구입이 가능하고 갤럭시노트9과 갤럭시노트10의 경우 각각 10만 원대, 30만 원대 구입이 가능하다. 갤럭시S10 5G의 경우 100% 할인이 적용되며 할부 부담없이 구입이 가능해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이 이어지고 있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하반기 스마트폰 시장이 신모델 출시로 뜨겁지만 이에 못지않게 저렴해진 구형 시리즈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플래그십 스마트폰의 가격이 크게 내려간 시점인 만큼 구입을 염두에 두신 분이라면 빠른 신청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폰의달인에서는 아이폰X, 아이폰XR, 아이폰SE2, 아이폰11 등 아이폰 시리즈도 특가 할인이 적용되어 높은 인기가 이어지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아이폰X와 아이폰XR은 최대 100% 할인이 적용되어 할부 부담 없이 구입이 가능하고 아이폰11과 아이폰SE2 또한 높은 할인율이 적용되며 접수량이 크게 늘고 있다.

이밖에도 폰의달인은 아이폰12 시리즈 사전예약 알림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데 알림서비스를 신청한 회원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정식 사전예약 진행 시 무료 문자 알림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고 알림서비스를 통해 개통까지 진행한 회원을 대상으로 에어팟 프로,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 고가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