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949.59
(40.48
0.81%)
코스닥
1,064.41
(70.48
7.0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빅톤 한승우, 첫 단독 온택트 스테이지 ‘우야한 세계’ 성료…강력 솔로 파워 입증한 120분

입력 2020-09-21 13:10  




7인조 인기 그룹 빅톤(VICTON)의 한승우가 첫 단독 온택트 스테이지를 성료했다.

한승우는 지난 20일 낮 12시 글로벌 플랫폼 마이뮤직테이스트를 통해 생중계된 첫 번째 단독 온택트 스테이지 `우야한 세계`를 개최해 글로벌 팬들을 만났다.

한승우가 자신만의 세계를 보여줄 것을 예고했던 온택트 스테이지 `우야한 세계`에서 한승우는 퍼포먼스, 보컬, 입담 등을 두루 갖춘 `올라운더`의 매력을 120여 분의 시간 동안 펼쳐 보이며 강력한 솔로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해냈다.

`우야한 세계`의 화려한 막이 오르고, 한승우는 인기 콘텐츠 ‘문명특급’의 ‘연반인’ 재재와 만났다. 재재의 유쾌한 진행 아래 한승우의 숨겨진 토크 순발력과 재치가 더욱 빛났다 한승우는 토크와 게임 코너에서 질문에 세심히 답하고, 표정 맞추기, `부캐` 상황극을 펼치는 등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후 한승우는 홀로 이날 최초 공개하는 발라듣곡 `저.별.아`를 비롯해, `원해`, `철부지`, `forest`, `Fever`, `Sacrifice` 등 솔로 앨범 `Fame(페임)` 수록곡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무대장인`의 면모를 과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마지막 `답장해` 무대를 끝으로 한승우는 뜻깊은 시간을 마무리했다.

한승우는 “’Fame’ 앨범을 통해서 이렇게 온택트 스테이지까지 꾸밀 수 있게 됐는데 정말 감사한 일인 것 같다. 여러분이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게 무대를 하고 있다. 아쉬운 건 여러분을 함께 만나지 못한다는 것이다”며, “늘 옆에 있어주셔서 감사드린다. 꾸준히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면서 오래오래 만날 수 있는게 가장 큰 꿈이다. 약속 꼭 지키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승우는 지난 8월 첫 솔로 앨범 `Fame`의 타이틀곡 `Sacrifice(새크리파이스)`로 1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 차지하고, 국내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했으며, 8만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성공적인 활동을 마쳤으며, 최근 MBC ‘복면가왕’ 등 방송 출연으로 화제몰이를 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온택트 스테이지까지 성료하며 강력한 솔로 저력을 과시한 한승우는 다음 컴백을 위한 곡작업에 매진하고 있으며, 2020년 한해 펼칠 행보에 기대를 더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