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강성이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의 OST에 참여했다.
보컬리스트 박강성이 참여한 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의 세 번째 OST ‘그대를 사랑합니다’가 22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사랑하지만 떠나야 하는 연인에게 변함없는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애절한 가사와 박강성의 호소력 짙은 허스키 보이스가 어우러져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이 곡은 히트 작곡가 홍진영과 작사가 강태규가 협업한 곡으로 지난 2011년 SG워너비가 가창해 대중들의 사랑받았다. 홍진영은 이승철의 ‘그 사람’, ‘아마추어’, ‘사랑 참 어렵다’ 등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은 바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원곡과는 달리 어쿠스틱 스타일로 편곡된 기타 버전이 함께 수록될 예정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가창에 참여한 박강성은 1982년 `MBC 신인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으며 가요계 활동을 시작했다. ‘문밖에 있는 그대’, ‘내일을 기다려’, ‘장난감 병정’ 등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지난 5월 박강성은 아들 루와 함께한 콜라보 음원 ‘아빠가 아들에게’를 발매해 훈훈한 부자 케미를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박강성은 드라마 ‘엄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천사의 선택’ 등 다수 OST 작업에 참여한 바 있다. 다양한 장르로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박강성의 `그대를 사랑합니다`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은 모든 불운을 딛고 억척스레 살다가 하루아침에 재벌 2세가 된 한 여인과 재벌 2세에서 어느 날 갑자기 평범한 삶을 살게 된 또 다른 여인을 통해 삶과 가족을 돌아보는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찬란한 내 인생’은 1년 만에 부활한 MBC 일일드라마로 시청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일일극의 여왕’ 심이영을 필두로 원기준, 진예솔, 최성재 등이 출연하는 ‘찬란한 내 인생’은 매주 월~금 오후 7시 20분 방송된다.
한편, 박강성이 참여한 ‘찬란한 내 인생’의 세 번째 OST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22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