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IPTV(인터넷티비)결합상품 설치 시 현금사은품 지급

입력 2020-09-25 00:00  


코로나19가 장기화가 되면서 언택트(비대면)를 넘어 `온택트(Ontact)` 문화가 현대사회에 자연스럽게 녹아들고 있다. `온택트(Ontact)란` 온라인을 통해 외부와의 연결을 뜻하고 있으며, 비대면으로 소비가 이루어지는 것을 의미하고 있다.

현재 영화관은 넷플릭스, 국내 OTT로 대체되고 있으며, 백화점이나 대형마트를 제치고 온라인쇼핑몰이나, AI스피커 주문이 대세 쇼핑 채널로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밖에도 코로나19라는 특수한 상황에 비대면 영향을 받아 집에서 트레이닝을 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홈트)` 서비스의 이용자가 급증하고 있다. LG유플러스(LG U플러스)의 경우 지난 8월 홈 트레이닝 가입자 수가 1월 대비 243%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홈 트레이닝은 U+tv 고객에겐 모든 콘텐츠가 무료로 제공되며, IPTV(인터넷티비)를 통해 원하는 운동 영상을 여러 각도로 선택하는 기능과 별도의 조작 없이 IPTV(인터넷티비)만 켜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러한 인터넷과 IPTV(인터넷티비)가 언택트(비대면) 생활필수품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으며 신규 가입 문의가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은 인터넷·IPTV(인터넷티비) 신규가입을 위해 고객센터가 아닌 온라인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이용하고 있다.

온라인 인터넷비교사이트의 경우 현금사은품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고객센터 대비 약 10%정도 현금사은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기존 통신사 위약금 처리 비용이나 급한 돈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티원`이라는 영업점이 온라인 인터넷비교사이트 사이에서 화제다. 해당 영업점은 현금사은품을 설치 당일 지급하고 있으며, 가정용 인터넷상품뿐만 아니라 소호상품이나 CCTV 등 진행하고 있어 소상공인 사업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2004년을 시작으로 15년간 전문성과 노하후를 바탕으로 운영 중인 사이트이며,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에서 정식 승인한 업체로 신뢰성이 높다.

현재 아이티원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개발한 `통신사별 요금 계산기`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필요한 상품만 선택하여 계산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새롭게 리뉴얼된 `아이티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