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사랑해' 스페셜 퍼포먼스 공개…'꽃을 든 BOY'

입력 2020-10-03 12:0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YG 대형 신인 트레저가 무대가 아닌 학교를 배경으로 더욱 로맨틱하고 특별한 `사랑해 (I LOVE YOU)`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YG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블로그에 `사랑해 (I LOVE YOU)` 스페셜 퍼포먼스 영상을 게재했다.

트레저는 12명 전원이 차례로 장미꽃을 꺼내들고 등장, 교실과 옥상 등 학교 곳곳을 누비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뿜어냈다. 여기에 강렬한 사운드와 상반된 부드럽고 댄디한 프레피룩으로 풋풋한 소년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자유분방하면서도 음악에 딱딱 맞아 떨어지는 트레저의 칼군무와 세련된 영상미가 어우러져 마치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했다.

또한 심장을 두드리는 듯 박력있는 제스처, 손하트를 내밀며 고갯짓 하는 동작, 속마음을 고백하듯 가슴을 활짝 여는 안무 등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포인트 안무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사랑해 (I LOVE YOU)’는 데뷔곡 ‘BOY’보다 더욱 강렬한 사운드를 내세운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좋아하는 상대를 향해 순수하게 직진하는 소년의 마음이 담겼으며, ‘널 사랑해’라는 구절이 반복돼 중독성을 더했다.

이 노래는 일본 주요 음원 사이트 중 하나인 라쿠텐뮤직 9월 월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달 18일 공개된지 2주가 채 안된 시점에 거둔 성과이자 트레저의 일본 월간 차트 첫 정상이다.

일본 가수뿐 아닌 쟁쟁한 톱 아티스트들을 제친 무서운 기세여서 주목된다. 트레저는 처음부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그룹답게 별다른 해외 활동 없이도 국내를 넘어 점차 그 영향력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사랑해 (I LOVE YOU)’는 음원 발매 당일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등 9개국 아이튠즈 톱송 차트 1위를 차지했었다. 이어 일본 라인뮤직 실시간 차트를 장악한 뒤 주간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에 안착, 꾸준한 인기를 확인한 바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