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2021 공인중개사 합격 교수진 입성 이벤트 "기대평 남기면 선물 지급"

입력 2020-10-05 14:15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인도할 교수진 입성을 기념해 마련한 `기대평 이벤트`를 다음 달 6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랜드프로의 이번 공인중개사 이벤트는 올 9월 이후 가입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새롭게 입성한 ▲부동산학개론 송우석 교수 ▲공인중개사법 및 실무 홍덕기, 한민우 교수 ▲부동산 세법 이준호 교수의 기대평과 환영인사를 남기는 독학 수험생들에게 선물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 웹 페이지에서 기대평과 환영 인사를 가장 성심성의껏 작성한 수험생들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 A 8.0(5명), 신세계 5만원 상품권(10명), BBQ 황금 올리브치킨+1.25L 콜라(2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2일 오후 2시 게시판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수험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랜드프로 부동산자격증시험대비 인강 30% 수강 할인권을 제공한다.

랜드프로의 신규 교수진 중 송우석 교수는 부동산학개론의 전체적인 개연성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해마다 어려워지는 계산문제를 공략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이준호 교수는 부동산세법의 개정 법령 확인, 암기형, 박스형 문제 풀이 시간을 단축시킬 해결 방법을 제시한다.

홍덕기 교수는 출제의도, 문제 맥락, 매력적인 오답 이 세가지를 통해 중개사법령 및 실무 학습의 핵심 내용의 이해를 돕는다. 한민우 교수는 머릿속 곳곳에 분리된 개념을 하나로 연결해 주는 `파노라마식 강의`를 통해 고득점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기여한다.

관계자는 "2021년 공인중개사자격증 취득 성공의 꿈을 실현시켜 줄 교수진이 앞으로 합격에 최적화된 강의를 이끌 것"이라며 "신규 입성한 교수진이 이번 공인중개사시험일정에 맞춰 열정적으로 강의할 수 있도록 많이 응원해주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행운도 받아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랜드프로는 부동산공법, 민법을 비롯한 시험과목별 다양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준비한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로 유명하다. 이곳은 `2021 공인중개사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해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공부방법을 찾는 수험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