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의 원조(모태) 경록이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적화된 인강, 교재를 파격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경록의 공인중개사 인터넷기획강좌(인강), 교재(수험서)는 역대 최대 100여 명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제작한 족집게 교육콘텐츠로, 수험자가 반드시 알아야 하는 내용만 담겨 학습량이 적기에 일반 학원보다 5배 빠른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왕초보 수험자도 PC와 스마트폰을 이용해 매일 2~3시간씩 꾸준히 따라 보기만 하면 특별한 암기 없이도 합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험을 리드하는 인강, 교재로 제작돼 22년 연속 독보적인 정답률을 기록했다. 학습한 내용을 잊어버리지 않고 실제 시험장에서 99% 기억해낼 수 있도록 독일의 저명한 교육심리학자 에빙하우스의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업계 최초로 도입된 점도 특징이다.
경록의 국가공인 공인중개사 자격증 1차, 2차 시험대비 인강, 교재는 이 같은 장점들을 지녀 부동산에 대한 지식이 없는 왕초보 수험자, 재수·삼수자, 언제 어디서나 효율적으로 공부하길 원하는 주부, 직장인 등에게 추천된다. 특히 경록의 공인중개사 시험 동차합격자 92%가 초심자 및 비전공자임에도 40일~12개월만에 동차합격을 이뤘다는 점이 알려지면서 더욱 조명 받고 있다.
관계자는 "경록 부동산중개사 취득시험 대비 인강, 교재는 시험에 최적화되도록 양과 질의 완성도를 극대화했기에 일반 학원의 5~6개월 과정을 5배 빠르게 1개월에 2배속 2회 학습이 가능하다. 이에 누구보다 빠르게 부동산중개인 시험공부를 완성할 수 있다"고 설명하며 "온라인 부동산 교육의 최강자로서 앞으로도 우수한 공인중개사 교육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64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은 회원들의 성원에 힘입어 7만점 포인트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포인트를 사용해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프로그램을 추가 할인된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