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폰’ 갤럭시S20 FE·LG 윙 예약판매 돌입… 사전예약 혜택 제공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10-07 00:00  

‘국대폰’ 갤럭시S20 FE·LG 윙 예약판매 돌입… 사전예약 혜택 제공


삼성전자와 LG전자의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이 6일 동시 출격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S20 FE는 갤럭시S20 FE는 다양한 색상과 부드러운 헤이즈 마감 디자인이 특징이다.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S20’의 120헤르츠(Hz) 디스플레이·퀄컴 스냅드래곤 865 칩셋·트리플 카메라·대용량 배터리 등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기능과 성능을 갖췄다.

갤럭시S20 FE는 클라우드 레드·클라우드 라벤더·클라우드 민트·클라우드 네이비·클라우드 화이트 등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89만9800원이다.

LG전자의 LG 윙은 가로와 세로가 만난 새로운 폼팩터의 스마트폰으로, 노치가 없는 6.8인치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와 3.9인치 디스플레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5G 단말이다. 용량은 128GB이며 색상은 일루젼 스카이, 오로라 그레이 2가지로 출시된다. 가격은 109만8900원이다.

이처럼 신모델 출시가 이어지자 80만 명의 회원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국대폰’은 갤럭시S20 FE, LG 윙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국대폰은 최대 24만 원으로 짠물 지원금이 이어지고 있는 두 모델에 대해 공시지원금과 카페 추가지원금을 적용해 60만 원대까지 낮춰 판매한다. 갤럭시S20 FE를 사전 구매한 고객은 자외선(UV) 살균 무선 충전기·커스텀 스킨 2종, 게임 컨트롤러·엑스박스 게임 패스 얼티밋 3개월 이용권 등 3가지 중 1가지를 선택해서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국대폰에서는 갤럭시 시리즈 특가 판매가 이어지고 있는데 갤럭시노트9을 무료폰으로 할부 부담 없이 구입이 가능하고 갤럭시노트20, 갤럭시S20 모델은 각각 30만 원대, 20만 원대 구입이 가능하다.

국대폰 관계자는 “신 모델에 짠물 지원금이 이어지며 카페 추가지원금을 크게 확대했고 기존 갤럭시 시리즈 또한 몸값을 크게 낮췄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국대폰은 아이폰12 시리즈 사전예약 알림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데 알림서비스를 신청한 회원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정식 사전예약 진행 시 무료 문자 알림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고 알림서비스를 통해 개통까지 진행한 회원을 대상으로 에어팟 프로,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 고가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