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메르디앙 서울, 고객 테이블로 직접 선사하는 프렌치 게리동 서비스 도입한 ‘시그니처 코스 메뉴’ 선봬

입력 2020-10-07 10:40  




정통 유러피안 메뉴와 와인 페어링 서비스를 통해 격이 다른 뷔페로 잘 알려진 르 메르디앙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뷔페 셰프 팔레트(Chef’s Palette)가 새로운 가을 와인과 함께 게리동(바퀴가 달린 사이드 테이블) 서비스를 도입한 ‘시그니처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코로나19 여파로 외식?소비 트렌드가 급변함에 따라 특1급 호텔의 뷔페 서비스 형태가 다양해지고 있는 가운데 르 메르디앙 서울은 셰프 팔레트 직원이 직접 서빙하는 게리동 서비스를 거리두기 2단계 해지 시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셰프가 엄선한 20여종의 셰프 팔레트(Chef`s Palette) 시그니처 메뉴들을 고객의 테이블로 직접 선사하는 게리동(Gueridon) 서비스를 통해 코로나로부터 불안함을 줄이고,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경험할 수 있는 품격을 경험할 수 있다.

게리동 서비스란 프렌치 레스토랑과 같은 정교한 다이닝 서비스를 위해 사용되는 바퀴가 달린 사이드 테이블로 메뉴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고객 테이블 바로 앞까지 메뉴를 제공하는 새로운 방식의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정부 지침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하기 위해 기존 좌석 300석에서 약 70명의 한정된 고객만 예약을 받고 있다.




마치 코스요리를 경험하듯 첫 번째 코스로는 스파클링 와인과 어울리는 아뮤즈 부쉬, 콜드 에피타이저 3종과 스페셜 수프를 제공한다. 메인 코스로는 화이트 와인과 페어링 되는 메뉴로 회와 초밥 그리고 메로 가마살 구이, 고르곤졸라 소스를 곁들인 광어구이, 연어 구이와 망고크림 새우와 초삼선 등을 제공하며,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리는 메뉴로는 꽃등심 구이와 양갈비 구이 그리고 양념 진갈비 구이와 전복 구이가 제공된다. 마지막으로는 디저트 와인과 함께 셰프 추천 디저트와 샤퀴테리 플레터 그리고 과일이 제공된다.

특히 꽃등심 구이와 연어구이 그리고 셰프 추천 디저트, 샤퀴테리 플레터는 담당 셰프가 고객과 커뮤니케이션하며 직접 제공한다. 이 과정에서 눈과 입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미식의 극대화를 경험할 수 있다. 프라이빗한 다이닝 서비스로 지난 추석 연휴 기간 연일 만석을 기록하였으며 셰프 팔레트만의 격이 다른 맛과 서비스는 지속적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셰프 팔레트 시그니처 코스 메뉴는 평일 디너(18:00~21:30) / 주말 런치(12:00~14:30) 및 디너(18:00~21:30) 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최근 위생과 청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셰프 팔레트에서는 테이블 당 2미터 이상의 간격 유지 그리고 한정된 테이블 예약 진행을 통해 안전 관리에 힘쓰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