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5주년’ 아메바컬쳐, 8일 단체곡 ‘나 오늘’ 발매→온라인 뮤직쇼 개최 ‘기대 UP’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10-08 07:40  

‘창립 15주년’ 아메바컬쳐, 8일 단체곡 ‘나 오늘’ 발매→온라인 뮤직쇼 개최 ‘기대 UP’




얼반 뮤직 레이블 아메바컬쳐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전 아티스트가 참여한 단체곡을 발표한다.

아메바컬쳐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창립 15주년 기념 단체곡 ‘나 오늘(natural mineral)’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나 오늘’은 아메바컬쳐 창립 15주년을 축하하는 의미와 더불어 계속되는 코로나19 상황을 아티스트의 시점에서 표현한 곡으로, ‘집콕 중인 요즘, 나는 ~할 때 살아있음을 느낀다’는 주제를 바탕으로 쓴 가사가 인상적이다. 다이나믹 듀오(Dynamicduo)를 비롯해 핫펠트(HA:TFELT), 선재(snzae), 따마(THAMA), 쏠(SOLE)까지 아메바컬쳐 소속 전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영문 제목인 `natural mineral`은 우리 몸의 필수 요소 중 하나가 미네랄인 것처럼 아메바컬쳐 아티스트들의 음악이 모두에게 필수적으로 작용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냈다.

이날 밤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는 아메바컬쳐의 창립 15주년 기념 온라인 합동 뮤직쇼 ‘THEN TO NOW <LIVE SHOW>’가 약 4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단체곡 ‘나 오늘’ 라이브 무대 역시 이날 공연에서 최초 공개된다.

아이돌이 아닌 아티스트 레이블 최초의 유료 온라인 공연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는 이번 뮤직쇼에는 아메바컬쳐 소속 아티스트들은 물론, 김오키 새턴발라드, 최엘비, 조광일, 브라운티거, 칠린호미, 그리즐리, 준, Xbf 등 다양한 뮤지션이 함께할 예정이다. 티켓은 브이라이브(V LIVE)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공연은 브이라이브를 통해 송출된다.

한편, 올해 창립 15주년을 맞이한 아메바컬쳐는 `그때부터 지금, 앞으로도 계속`이라는 슬로건으로 `댄 투 나우(THEN TO NOW)`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전 아티스트들의 앨범을 순차적으로 발매 중이다. 지난달에는 김오키 새턴발라드와 협업한 컴필레이션 앨범을 발표했으며 국내 엔터테인먼트사 최초로 글로벌 증강현실(AR) 아바타 서비스 제페토에서 아메바컬쳐 월드를 생성, 다양한 전시와 미니 스테이지를 선보이는 등 과감하고 진취적인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