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호정육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신선육 전문 판매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다호정육은 `누구나 좋아하는 올바른 고기`를 모토로 풍미부터 다른 올바른 육류문화를 전하고자 하는 이념으로 2018년 시작됐다. 대학에서 미술을 전공한 신성민 대표의 감각으로 맛과 미를 모두 갖춘 다양한 정육제품을 판매한다.
다호정육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말복이벤트, 삼겹살데이, 명절이벤트 등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캠핑패키지와 같은 특별한 날에 손쉽게 식품을 준비할 수 있는 패키지이벤트 또한 진행 중으로 많은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신선한 한우를 제공하기 위하여 매주 정기적으로 직접 도축장에 방문하여 갓 도축된 한우를 직접 확인하여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제품의 원산지 및 도축번호를 투명하게 공개하여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주며, 누구나 좋아하는 올바른 고기 제공에 힘쓰고 있다.
한국브랜드대상은 “다호정육은 투명한 매장운영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주고 있는 기업이다."라며 "앞으로도 거짓없이 올바른 경영으로 소비자에게 질좋은 제품을 선사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다호정육은 경남 김해에 오프라인 매장을 두고 있으며, 현재 온라인 매장 또한 준비중이다. 오후 2시 이전 주문시 당일배송을 원칙으로 하여 전국 각지의 소비자에게 발빠른 배송을 돕고 있으며, 같은 지역일 경우 직접 배송을 통해 빠르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