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으로 19일 컴백…타이틀곡은 'Why Not?'

입력 2020-10-19 07:50  




그럼 이달의 소녀(LOONA)가 19일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으로 8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는 지난 2월 발매한 `해시`(#)의 타이틀곡 `So What` 활동을 통해 자체 기록들을 경신하며 `기록 소녀들`이라는 수식어를 탄생시켰다.

이번 앨범을 통해 이달의 소녀는 `With all LOOΠΔs around the world`(세상의 모든 이달의 소녀들과 함께)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세상의 모든 이달의 소녀들은 언제나 함께 있으며 모두가 존엄하고 동등하며 자유를 얻을 가치가 있는 존재라는 메시지를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미드나잇 페스티벌`(Midnight Festival)로 콘셉트를 예고하며 앨범 버전별 분위기와 개성을 살린 다양한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으며, 전 세계의 다양한 페스티벌 룩을 이달의 소녀만의 느낌으로 완벽하게 재해석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이달의 소녀의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은 타이틀곡 `와이낫?`(Why Not?)을 포함해 `미드나잇(12:00)` `목소리(Voice)` `기억해(Fall Again)` `유니버스(Universe)` `숨바꼭질(Hide & Seek)` `웁스!(OOPS!)` 그리고 `목소리(Voice)`의 영어 버전인 `스타(Star)`까지 총 8곡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타이틀곡인 `와이낫?`은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자아를 추구하는 스토리가 담긴 업템포 일렉트로 팝 장르의 곡으로 `미드나잇 페스티벌`의 절정이 느껴지며, 하이라이트 메들리에서 공개된 "Di Da Dam Di Dam Di Dam"으로 반복되는 구간은 역대급 중독성을 예고해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했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관게자는 "이달의 소녀의 새 앨범 `미드나잇`(12:00)은 역대급 퀄리티를 위해 오랜 기간 준비한 앨범이며, 세계관 확장을 위한 중요한 앨범이 될 것이다."라면서 "지난 앨범을 통해 탄생한 `기록 소녀들` 수식어를 넘어 `완성형 소녀들`로 올라가는 또 다른 계기가 될 앨범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이달의 소녀는 19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하고, 타이틀곡 `Why Not?`(와이낫?)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