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살’ 예측불가 매력 甲 커플 전소민X최정원, 알콩달콩 케미 폭발 예고

입력 2020-10-19 08:00  




배우 전소민과 최정원이 예측불가한 매력으로 `무엇이든 물어보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9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83회에서는 배우 전소민과 최정원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최근 영화를 통해 호흡을 맞춘 배우 전소민과 최정원.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같은 영화를 찍었음에도 불구하고 서로 다른 기억으로 갑론을박을 펼친다. 특히 전소민이 영화에 대해 이야기하면 최정원이 "우리 영화가 이런 영화였어?"라고 놀라고, 최정원이 전소민에 대한 마음을 솔직하게 말하면 전소민은 "이런 얘긴 나도 처음 듣는다"라며 놀란다고.

뿐만 아니라 이날 최정원과 전소민은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개인적인 고민을 밝히며 그동안 다른 데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모습들을 드러낸다.

먼저 최정원은 "사람들이 나를 완벽주의자로 보는데 견디기 쉽지 않다"라고 털어놓고, 서장훈은 "답은 바로 나온다. OO만 바꿔 봐라. 그러면 상대가 너를 완벽하게 보지 않을 거다"라며 시원하게 해결 방법을 전해 현장을 폭소케 만든다.

평소 밝은 모습만 보여줬던 전소민은 "올해 초에 몸이 조금 아팠다. 아프고 나니 행복하게 사는 건 무엇일지 생각하게 되더라"라며 의외의 모습을 보인다. 이에 서장훈은 자신이 터득한 행복론을 펼치고, 전소민의 새로운 모습을 본 이수근은 "소민이가 성숙해졌다. 이제 연애해도 되겠다"라며 응원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최정원과 전소민의 깊은 속내를 알 수 있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83회가 19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가운데, `무엇이든 물어보살` 측이 `2020 솔로 특집` 참가자 모집 소식을 전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해 연말 뜨거운 화제를 남긴 `솔로 특집`이 올해에도 다시 찾아오는 것. 죽어가는 연애 세포도 되살려준다는 자타 공인 연애 전문 보살 이수근과 서장훈에게 연애 고민을 털어놓을 참가자는 `무엇이든 물어보살` 공식 메일을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